레저·헬스 레저

이도, 클럽디 오아시스 프로모션나서

강구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03 06:01

수정 2024.02.03 06:01

이도, 클럽디 오아시스 프로모션나서

[파이낸셜뉴스] 이도(YIDO)는 운영중인 해운대 핫플 프리미엄 스파 및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구정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조부모를 동반한 6인 이상 가족이 방문하면 통합권인 워터파크권을 40%를 현장 할인하는 ‘효(孝)’ 이벤트가 대상이다.

현장 방문 시 주민등록등본 등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구정 설 연휴 기간 현장 이벤트로 럭키 락커 복주머니 이벤트, 4층 실내 워터파크 크로스엑티비티의 ‘용의 여의주 쟁탈전’ 이벤트를 실시해 통합권(정가 6만9000원), 카바나 및 선베드 무료 이용, 영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6일부터 12일까지 클럽디 오아시스를 방문한 후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긴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통합권을 제공한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부산광역시 최초, 국내 8번째 국민보양온천 지정을 기념해 지역 상생 프로모션도 강화한다.

13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및 울산 시민을 대상으로 본인 포함 통합권 40% 할인 및 구명조끼를 무료로 제공하는 지역별 투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앞서 클럽디 오아시스는 지난달 10일 행정안전부 심사를 마치고 부산광역시로부터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을 받았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구절 설 명절을 맞아 클럽디 오아시스를 찾은 모든 분들이 힐링하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WIN-WIN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