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서비스' 온라인 채널 확대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2.19 18:43

수정 2024.02.19 18:43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경동나비엔 제공.

[파이낸셜뉴스] 경동나비엔이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과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한다.

19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유지하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로 했다.

경동나비엔 측은 "지난해 10월부터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렌탈케어 서비스를 판매한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공식 인증점 운영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11번가와 티몬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네이버 포털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에 '환기청정기 렌탈케어'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 확인부터 상담과 서비스 신청까지 할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소통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22일 오후 8시에 라이브커머스 채널 '나비엔라이브'와 11번가를 통해 방송을 동시 송출한다.
방송을 통해 관련 서비스를 신청하면 백화점 상품권(20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월 렌탈료를 제휴카드로 납부할 경우 최대 2만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를 운영한 뒤 월평균 가입 1000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물류시스템 및 운영프로세스 개선 등 서비스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 기능으로 미세먼지 등 실내 공기질을 관리하는 것은 물론, 환기를 통해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 이산화탄소 등 가스형 유해물질까지 제거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