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마켓, 인기 제품 최대 70% 할인하는 '패션뷰티 시크세일'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19 13:29

수정 2024.03.19 13:29

G마켓, 인기 제품 최대 70% 할인하는 '패션뷰티 시크세일'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이 인기 패션뷰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용해 보고 결정할 수 있는 무료반품딜, 샘플딜 등 특별한 혜택도 선보인다.

19일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패션뷰티 시크세일'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방/잡화, 브랜드 여성의류, 브랜드 남성의류, 수입명품, 신발, 언더웨어, 화장품/향수 등 패션, 뷰티 관련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할인한다. 전 고객 대상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한다.

패션 상품의 경우 '무료반품딜' 코너를 선보인다.
사이즈나 컬러 등의 이유로 교환을 원할 때 부담 없이 반품 가능하며, 진행 일자 별 인기상품 1종씩을 판매한다.

뷰티 상품은 '샘플딜'을 진행한다. 체험형 샘플 혹은 1+1 상품 등이 포함된 코너로, 오후 12시부터 단 3시간 동안만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외 매일 업데이트하는 '핫딜' 코너를 통해 시즌 인기상품, MD픽 베스트셀러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과 선물하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총 7회에 걸친 라방을 열고, 신상품 론칭부터 단독 특가 등 혜택을 공개한다. 첫 번째 방송은 21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스킨푸드'편으로, 당근패드 정품 증정 세트부터 파인애플 오일 선출시 상품 등 다양한 특가템을 선보인다.


이중복 G마켓 패션뷰티사업실장은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 쇼핑 니즈가 커지고 있어, 패션부터 뷰티까지 SS시즌 필수템을 엄선해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최대 70% 할인에 무료반품, 샘플 등 차별화된 맞춤형 혜택까지 더한 만큼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