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마트24, 모바일앱 리뉴얼…사용 편의성 개선

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3.28 16:53

수정 2024.03.28 16:53

편의점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더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재단장했다. 이마트24 제공
편의점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더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재단장했다. 이마트24 제공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더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재단장했다.

28일 이마트24에 따르면 고객들이 상품 정보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개편했다.

스탬프 행사와 구독 쿠폰, 이벤트 등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을 모두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매월 진행하는 정기 행사도 상단에 노출해 주목도를 높인다.

반경 2km 이내 매장에 대해서는 실시간으로 재고 확인도 가능하게 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커머스(상거래) 간 연계성을 높이기 위해 예약픽업과 바로배달, 오늘픽업이 가능한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고 단골 점포 설정 기능도 추가했다.

이마트24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경품 증정 행사도 연다.

또 다음 달 1일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에게 떡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 담당은 "사용 편의성을 개선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