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동화 속 아냐?".. 아난티,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테마공간 선봬

장인서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16 09:35

수정 2024.04.16 09:35

빌라쥬 드 아난티 등 전 플랫폼서 캠페인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테마 공간인 대형 체스판. 아난티 제공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 테마 공간인 대형 체스판. 아난티 제공

아난티가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전 플랫폼에서 문화 캠페인 '이상한 나라의 아난티'를 진행하고, 다양한 테마 공간을 선보인다. '봄 바람을 따라 아난티와 떠나는 동화 속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빌라쥬 드 아난티,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드, 아난티 남해, 아난티 앳 강남 등 아난티의 모든 플랫폼에서 신비롭고 생동감 넘치는 동화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부산 기장의 빌라쥬 드 아난티 G스퀘어 광장에는 초대형 미로 정원과 4m 높이 토끼 토피어리, 대형 체스판 등이 설치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자이언트 플라워를 곳곳에 배치해 봄이 주는 설렘과 화사함을 더했다. 아난티 코브의 경우, 바다 앞 광장에 대형 토피어리 의자와 화려한 조화 장식, 파라솔 선베드를 마련해 유럽 정원의 느낌을 살렸다.

초대형 미로 정원. 아난티 제공
초대형 미로 정원. 아난티 제공

아난티 앳 강남은 광장 바닥 전체를 잔디 체스판으로 꾸미고, 토피어리로 만든 병정과 토끼 조형물을 설치했다.
경기도 가평 아난티 코드와 아난티 남해도 광장 내 미로 정원을 설치하고 다양한 토피어리를 통해 신비롭고 설레는 분위기를 담았다.

캠페인과 더불어 고객 참여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아난티 광장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콘셉트로 '마이 피크닉 이즈 저니' 패키지를 판매하고 미로 정원이 조성된 빌라쥬 드 아난티, 아난티 코드, 아난티 남해에서는 주말마다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