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한투證 “개인연금‧IRP 신규..최대 2만원 쏜다”

김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4.30 15:19

수정 2024.04.30 15:20

6월30일까지 뱅키스 가입자 대상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뱅키스 가입자 대상으로 개인연금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개설 이벤트를 진행하다. 한국투자증권 제공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뱅키스 가입자 대상으로 개인연금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개설 이벤트를 진행하다. 한국투자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뱅키스 가입자 대상으로 ‘연금투자? 지금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온라인 전용 계좌 및 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개인연금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후 20만원 이상 입금하는 고객에게 계좌당 1만원씩 최대 2만원을 지급한다.

만약 연금계좌 순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이면, 금액 구간별로 개인연금은 최대 100만원을, IRP는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다른 회사 계좌에서 연금 자산을 이전하거나 ISA 계좌 만기 자금을 연금계좌로 이전하는 경우는 입금액의 2배를 인정받을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노후 설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면서 다른 업권에서 증권사로 연금자산을 이전해 보다 적극적으로 운용하려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정적인 은퇴 준비와 더불어 세액공제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연금 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