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댕댕이도 더워요...애견 쿨웨어 개리야스, BYC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판매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10 09:53

수정 2024.05.10 09:53

댕댕이도 더워요...애견 쿨웨어 개리야스, BYC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판매
[파이낸셜뉴스] BYC가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BYC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판매에서는 2024년 신제품 개리야스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냉감 기능과 해충방지가공 등 업그레이드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냉장고파자마, 쿨런닝 플러스, 쿨스카프 등 스타일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냉장고파자마는 탁월한 신축성과 접촉냉감 기능의 보디드라이 원단을 활용한 반려견용 쿨 파자마다. 친환경 항균 방충제 가공처리로 모기나 진드기와 같은 해충 퇴치에 탁월하며, 미국 FDA 가이드라인 GLP 분석기관 안정성 검증을 획득했다.

개리야스 쿨런닝 플러스는 BYC 대표 쿨웨어 보디드라이 원단에 접촉 냉감 기능이 향상된 제품으로 반려견의 체온을 효과적으로 조절해준다.


반려견용 쿨스카프는 특수제작한 접촉 냉감 소재의 스카프 제품으로 산책시 편하고 빠르게 쿨링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물에 적셔 냉장고에 잠시 보관한 후 둘러주면 더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배색 포인트의 레몬, 민트, 핑크, 화이트, 꽃무늬 레드, 꽃무늬 그린 등 6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시메리 과수원 런닝은 한국적인 여름 소재 모시를 활용한 반려견용 런닝 제품이다. 자연광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건조가 가능한 기능성 원단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BYC 반려견용 개리야스는 오는 24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