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 통합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부터 시작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5.16 14:00

수정 2024.05.16 14:00

롯데 통합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부터 시작

[파이낸셜뉴스]
롯데 유통군은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30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바구니 물가를 덜 수 있는 신선상품을 비롯해 가공상품, PB상품 등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패션, 뷰티는 물론 계절가전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 쇼핑 카테고리의 상품 할인과 사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롯데 계열사를 방문할수록 커지는 엘포인트 100만 포인트 적립기회와 더불어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한 박물관 굿즈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페셜 레드 에디션’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본행사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23일부터 29일까지 롯데온의 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100배 적립 받을 수 있는 ‘100배 적립 미리 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롯데 계열사별 혜택을 하나로 묶은 ‘그룹사 스페셜 쿠폰팩’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행사에서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롯데시네마 ‘5천원 할인 쿠폰’을 비롯, 호텔은 김치와 침구류 등 PB상품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23일에는 롯데레드페스티벌 스폰서 매치데이인 롯데 야구 경기 ‘관람권 패키지’를 응모 할 수 있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참여 계열사 확대와 처음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 등을 통해 전 국민이 모든 일상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 유통군은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가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