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가정의 달, 까사미아 침구류·테이블웨어 특가에 만나보세요"

서지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30 13:33

수정 2025.04.30 13:33

관련종목▶

리빙 아이템 23종 선물 특가
까사미아 리빙 아이템. 신세계까사 제공
까사미아 리빙 아이템. 신세계까사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까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까사미아의 감각적인 선물 아이템 23종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하루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줄 침구·욕실용품, 티타임 또는 가족과의 식사 자리에 분위기를 더해줄 테이블웨어 등 까사미아 인기 리빙 소품류를 오는 21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침구류는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수면 자세를 고려해 다양한 쿠션감으로 설계한 '슬립마스터 기능성 5분할 베개'를 커버와 함께 15% 세트가로 판매한다. 100% 천연 양모로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브루노 60수 고밀도 양모 패드'는 20% 할인한다.



식사 및 다과 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감각적인 테이블웨어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메종드자뎅 디퓨저 △솔레이 무연사 호텔 세면타올 △볼테라 배쓰 악세서리 시리즈 △아망 배쓰 매트 등 지친 하루의 끝 힐링 타임을 위한 다양한 욕실 용품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소품 외에도 까사미아와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의 가구들을 가정의 달 기념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일상 속 여유를 선물할 수 있도록 힐링을 위한 리빙 제품들을 맞춤형 선물 포장 서비스와 함께 준비했다"며 "까사미아가 엄선한 아이템들로 가족 ·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센스 있게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