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고객에게 키즈 액티비티부터 와인 마켓까지
다양한 숙박 패키지도 함께 운영
다양한 숙박 패키지도 함께 운영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메리어트호텔이 여름 방학과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맞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내·외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대표적인 시즌 한정 야외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루프 톱 '유아풀'에서 진행되는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교구로 진행되는 물놀이 '키즈 워터 이벤트'와 7세 이상 투숙객 대상으로 하는 루프 톱에서 일출을 보며 몸을 깨우는 스트레칭을 함께 하는 '루프 톱 선라이즈 무브먼트'를 선보인다.
또 더운 여름, 실내 활동을 즐긴다면 성장기 아이의 자세 교정과 근육 발달을 위한 자세를 포함하는 '키즈 필라테스' 클래스, 성인 고객 대상의 인바디 맞춤 피드백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25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호텔에 머무는 동안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선착순 마감된다.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정 및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 호텔 투숙객이라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실내 배드민턴과 닌텐도 대여까지 준비돼 가족 단위 고객과 실내 액티비티를 즐기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조정선 총지배인은 "대구메리어트호텔은 지역을 대표하는 5성급 글로벌 호텔로서 고객의 소중한 휴가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머 프로그램과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내·외국인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숙박 패키지도 함께 운영 중이다.
어반 풀 패키지(루프 톱 인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사우나, 웰컴 드링크 2인 이용 및 뷰티 키트 혜택 포함)와 키즈 드림 패키지(키즈 샤워 가운과 호텔의 시그니처 테디 베어 인형 ‘메리 베어’와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성인 2인, 어린이 1인 혜택 포함), 엠 패스포트 패키지(성인 2인 및 12세 미만 자녀 조식 2인, 성인 및 어린이 2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엠 패스포트 기프트 팩 및 아쿠아리움 티켓 2장을 비롯해 다양한 숨겨진 혜택)가 있다.
한편 10월 9일까지 3층에서는 와인 마켓이 열려 약 35종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구매한 와인은 호텔 내 레스토랑(어반 키친, 동문, 라운지 & 바)에서 콜키지 프리 혜택(주류 반입비 무료)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분위기 있는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자신만의 와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