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AP 성능관리 및 인텔리전트 IT 솔루션 전문기업 메타코어글로벌은 자사의 SAP 성능관리 솔루션 ‘아울렌즈(OWLens)’가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공식 등록됐다고 17일 밝혔다.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사(CSP) 중 가장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기업과 공공기관 고객이 다양한 솔루션을 손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등록으로 NHN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자는 SAP 특화 성능관리 솔루션을 구독형 서비스로 간편하게 도입해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렌즈(OWLens)는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Management 분야에 등록됨으로써 SAP 성능 최적화와 안정적 운영을 필요로 하는 기업 고객에게 효과적인 온라인 공급 채널을 확보했다.
아울렌즈(OWLens)는 SAP 통합 인증을 획득한 SAP 환경에 특화된 성능관리 솔루션이다.
또 초 단위로 수집한 상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통계 분석 보고서를 제공해 성능 저하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어 SAP 운영 전반에 대한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운영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메타코어글로벌 이대진 대표는 “이번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이 SAP 성능관리 솔루션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 확대와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