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혼문 지켜라"… 에버랜드에 케데헌 헌트릭스·사자보이즈 뜬다

정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18 18:38

수정 2025.09.18 19:02

K분식·굿즈 등 세계관 그대로 즐기기…26일 오픈
오는 26일 오픈하는 에버랜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을 배경으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버랜드 제공
오는 26일 오픈하는 에버랜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을 배경으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버랜드 제공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케데헌 테마존'이 에버랜드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오는 26일 오픈하는 '케데헌 테마존'은 헌트릭스, 사자보이즈, K분식 등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와 세계관을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한옥 스타일로 지어진 테마존 정문을 지나면 대형 LED 스크린에 작품 속 주요 영상과 '골든', '소다팝' 등 인기 OST가 흘러나와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캐릭터별 일러스트에서 호랑이 캐릭터 '더피' 대형 아트 조형물까지 테마존 전체가 거대한 포토스팟으로 꾸며져 '케데헌'을 주제로 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다. 여기에 캐릭터별 스토리로 만든 미션형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흥미를 더한다.



'케데헌'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먹거리와 굿즈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테마존 인근 스낵버스터 레스토랑은 연말까지 '사자보이즈 단골 분식집' 콘셉트로 변신해 '헌트릭스' 멤버들의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라면, 김밥 등 K분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헌트릭스 세트', '사자보이즈 세트' 등 스토리상 라이벌 관계인 두 그룹의 개성을 담은 특별 메뉴들이 출시돼 팬심을 자극한다.


또 '케데헌 굿즈샵'에선 키링, 마그넷, 쿠션 등 캐릭터별 기념품부터 '판다+더피' 코스튬 인형, '더피' 자수 갓 등 스페셜 상품까지 오직 에버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30여종의 한정판 굿즈들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