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원스토어는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추석맞이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를 연다. 이날부터 오는 7일까지 하루에 1차례 원스토어 관련 퀴즈를 맞힌 고객은 1단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율이 더 높은 다음 단계 쿠폰이 지급되며 1일 최대 6장, 이벤트 기간 내 총 36장의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퀴즈 이벤트에서 쿠폰을 6장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19일부터 2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원스토리는 판타지 장르에서도 오는 12일까지 추석 연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총 920화 분량의 연재물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단행본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12일까지 인기 중국 로맨스 단행본을 최대 30% 할인한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인기 콘텐츠의 공개가 예정돼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원스토어 측은 설명했다. 오는 6일 출시를 앞둔 판타지 작품 ‘장씨세가 호위무사’는 타 플랫폼에서 누적 4000만 조회수를 돌파한 인기 웹툰의 원작이다. 로맨스 장르에서는 인기 중국 로맨스 소설 작가 희행의 신작 ‘백리몽’이 원스토리에서 최초 공개된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