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할인, 5년 연장보증서비스 제공 등 혜택 제공
전국 매장서 로보락 등 해외 브랜드 로봇청소기 A/S 제공
전국 매장서 로보락 등 해외 브랜드 로봇청소기 A/S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오는 10월 말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로봇청소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로봇청소기 행사상품 구매 시 5년 A/S 연장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건타입 청소기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연중 최대 혜택을 내세운다.
대표 행사상품은 로보락 'S9 MaxV Ultra', 드리미 'X50s Pro Ultra' 등이다. 구매 시 5년 A/S 연장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로봇청소기와 건타입 청소기를 같이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동시구매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로봇청소기 수납장' 할인도 진행한다. 로보락 'S9 MaxV Ultra', 드리미 'X50s Pro Ultra' 등 행사상품과 로봇청소기 수납장을 동시에 구매하면 수납장을 최대 20% 할인해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객 평생 Care, 가전 Life 판매상담 전문업'이라는 문구를 내세워 로봇청소기 A/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집에서 가장 가까운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방문해 로봇청소기 A/S를 접수하고, 롯데하이마트 소속의 A/S 전문가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유승도 롯데하이마트 생활홈가전팀장은 "로봇청소기 구매 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반영해 5년 A/S 연장보증서비스, 수납장 동시구매 할인 등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로봇청소기 행사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하고, 연중 최대 혜택까지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