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GS25는 스타 셰프 에드워드 리와 협업한 시리즈가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와의 협업을 통해 이 같은 셰프 컬래버 시리즈를 이어간다고 14일 밝혔다.
GS25는 지난해부터 ‘편의점 먹거리 초격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에드워드 리 셰프 컬래버 시리즈를 선보여 왔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총괄 셰프로 참여해 현재 간편식, 디저트, 주류 등 총 11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GS25는 에드워드 리 컬래버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2종 통닭다리치킨도시락(5500원) 스모크떡갈비김밥(3400원)을 출시했다.
GS25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신제품 2종 구매 후 GS ALL 멤버십 적립 시 50% 즉시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17일까지 우리동네GS앱에서 ‘흑수저'와 '백수저'로 나눠 경연을 펼치는 흑백요리사2의 메인 콘셉트를 반영해 ‘흑∙백 크림 케이크 2종’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를 시작으로 이달 안에 다양한 셰프 협업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조현정 GS25 트렌드상품차별화팀 매니저는 “스타 셰프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 간편식의 품질과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먹거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