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아이스크림에듀가 운영하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신학기 브랜드 굿즈 '텀블러&파우치 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텀블러&파우치 세트는 편의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아이들이 휴대하기에 무겁지 않으면서도 넉넉한 500ml 용량이며, 뚜껑을 열 필요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터치 캡을 적용했다. 바로 음용하거나 내장된 빨대를 이용해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파우치는 텀블러 수납공간뿐만 아니라 휴대폰 등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 주머니도 있어 외출 시 활용도 또한 높다.
텀블러와 파우치 모두 아이스크림 홈런 브랜드 색상인 오렌지색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홈런 캐릭터인 뚜루뚜루와 메론이, 행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세잎클로버와 네잎클로버, 새학기 응원 문구를 더해 아이들을 향한 홈런 메시지를 표현했다.
텀블러&파우치 세트는 '리틀홈런' 또는 '홈런 초등'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신학기를 응원하고 실용적인 선물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텀블러&파우치 세트를 선보였다"며 "아이들에게 의미 있고 활용도 높은 새해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