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단독 노선인 일본 미야코지마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항공권 할인과 리조트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탑승 및 숙박 기간은 10월 24일까지다.
인천~미야코지마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SHIGIRA’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현재 진에어의 미야코지마 노선은 주 5회(일, 월, 수, 금, 토) 일정으로 운항 중이다.
미야코지마 최대 규모의 리조트인 ‘시기라 세븐 마일즈 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시기라 세븐 마일즈 리조트는 이름처럼 약 7마일(11km)에 이르는 해안을 따라 조성된 대규모 휴양 시설로 8개의 다양한 호텔 브랜드와 골프장, 온천, 수십 개의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다.
진에어 고객에게는 고급 브랜드 ‘호텔 시기라 미라지’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 숙박 시 최대 20% 할인이 주어진다. 상품은 총 4가지로, 모두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 시기라 미라지의 경우 ‘객실 할인’ 또는 ‘객실 할인과 석식’ 중 선택할 수 있다.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는 ‘3박 이상 시 객실 할인’ 또는 ‘객실 할인과 온천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특히 공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를 대표하는 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 기획하게 됐다”며 “투명한 바다와 산호초가 빚어내는 ‘미야코 블루’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