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최대 70%까지 할인...교보문고 팝업마켓, 스파이더 X 이글스 어센틱 점퍼 제안
우선, 설 명절을 앞두고 패션 상품군의 명절선물 특가상품전 행사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이달 23~27일 진행된다.
여성패션 브랜드인 이상봉을 비롯해 남성패션 브랜드인 페라로 밀라노, 영 캐주얼 브랜드인 프로젝트엠과 폴햄, 언더웨어 브랜드인 비비안까지 40~7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두 브랜드인 '소다'도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슈즈 제품을 제안한다.
홍삼의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에서는 설 마중 건강 프로모션을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지하1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전 제품 10%할인 혜택 및 더블·트리블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새해를 맞아 골든듀에서는 '병오년 말 골드바'를 출시했다. '붉은말의 해' 열정의 기운을 품은 해인 병오년을 기념해 제작된 말 골드바는 24K순금이며 100g과 37.5g 두가지 중량으로 제작됐다. 골드바 구매 때 100g당 롯데상품권 4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이달 25일까지 1층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교보문고는 팝업마켓 행사를 다음달 9일까지 7층에서 진행한다. 다양한 책 뿐만 아니라 문구류, 학용품류, 키링 및 굿즈, 방향제까지 갖가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이더 매장은 1층 본매장에서 한화 이글스의 '2026어센틱 춘추점퍼'와 '동계점퍼'를 제안한다. 핏과 기장을 새롭게 조정하고 로고 재질을 변경하는 등 더욱 개선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