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업계가 올해 1·4분기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일궈내면서 장기간 이어진 불황을 끊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형 신작들이 쏟아지는 2·4분기부터 실적 반등이 이뤄질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
[파이낸셜뉴스] 국내 게임업계가 올해 1·4분기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일궈내면서 장기간 이어진 불황을 끊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형 신작들이 쏟아지는 2·4분기부터 실적 반등이 이뤄질 수 있
[파이낸셜뉴스] SK증권은 크래프톤에 대해 7년차에 들어간 배틀그라운드의 트래픽과 매출효율이 지속 상승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33만원으로 상향했다. 9일 SK증권 남효지 연구원은 "크래프톤은 1&middo
[파이낸셜뉴스] 크래프톤이 올해 1·4분기 연결 매출 6659억원, 영업이익 3105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6%, 영업이익은 9.7% 각각 성장한 결과다. 
[파이낸셜뉴스] 크래프톤이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테스트 참가자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테스트는 지난 24일 28일까지 5일간
[파이낸셜뉴스] 크래프톤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되며,
크래프톤이 올해 1·4분기 '깜짝 실적'을 낼 것으로 기대되면서 게임 대형주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증권가도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함에 따라 크래프톤의 독주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1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크래프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올해 1·4분기에도 실적이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선보인 기대작들이 부진한 데다가 신작도 부재해 실적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남은기간 게임사들은 다양한 장
[파이낸셜뉴스] 크래프톤이 올해 1·4분기 ‘깜짝 실적’을 낼 것으로 기대되면서 게임 대형주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증권가도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함에 따라 크래프톤의 독주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11일 한국거래소에
#OBJECT0# [파이낸셜뉴스]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올해 1·4분기에도 실적이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선보인 기대작들이 부진한 데다가 신작도 부재해 실적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