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 검색결과 총 470

  • 국내 안방 파고드는 중국산 게임… 모바일 점유율 30% 돌파
    국내 안방 파고드는 중국산 게임… 모바일 점유율 30% 돌파

    최근 라스트워, 버섯커 키우기 등 중국 게임들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휩쓸고 있다. 중국 게임들의 주요 앱마켓 매출 점유율이 30%까지 치솟았다. 과거와 달리 탄탄한 기술력에 막강한 마케팅을 앞세운 중국 게임들의 해외시장 경쟁력

    2024-05-01 18:26:13
  • 中 게임에 안방 내주나...韓 매출 점유율 30%↑
    中 게임에 안방 내주나...韓 매출 점유율 30%↑

    [파이낸셜뉴스] 최근 라스트워, 버섯커 키우기 등 중국 게임들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휩쓸고 있다.  중국 게임들의 주요 앱마켓 매출 점유율이 30%까지 치솟았다. 과거와 달리 탄탄한 기술력에 막강한 마케팅을

    2024-04-30 22:25:08
  • [fn이사람] "게임속 광고플랫폼으로 개발사와 동반성장 목표"
    [fn이사람] "게임속 광고플랫폼으로 개발사와 동반성장 목표"

    "게임을 매체로 하는 광고플랫폼은 그 자체로 상생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플랫폼을 매개로 여러 주체가 동반 성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 매료됐다." 지난해 광고사업에 진출한 원스토어는 올해 '원애드맥스'

    2024-04-03 18:23:40
  • [FN이사람] "광고플랫폼, 개발사와 상생 목적으로 개발"
    [FN이사람] "광고플랫폼, 개발사와 상생 목적으로 개발"

    [파이낸셜뉴스] "게임을 매체로 하는 광고 플랫폼은 그 자체로 상생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플랫폼을 매개로 여러 주체가 동반 성장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 매료됐다" 지난해 광고 사업에 진출한 원스토어는 올해

    2024-04-03 10:36:44
  • EU, 애플·알파벳·메타 조사 착수...과징금, 최대 전세계 매출 10%
    EU, 애플·알파벳·메타 조사 착수...과징금, 최대 전세계 매출 10%

    [파이낸셜뉴스]   유럽연합(EU)이 25일(현지시간) 애플, 알파벳, 메타플랫폼스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들 빅테크 업체들이 시장지배력을 악용해 소비자들의 권익을 침해한 것으로 보고 정식 조사에 착수한 것

    2024-03-26 03:02:56
  • 에픽게임즈 "애플 '인앱결제' 개선 안해.. 법원 명령 위반"
    에픽게임즈 "애플 '인앱결제' 개선 안해.. 법원 명령 위반"

    애플스토어 '인앱결제' 문제를 두고 애플을 고소했던 에픽게임즈가 애플이 외부결제를 허용하도록 한 법원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있다며 법정모독죄로 조사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14일 미국 경제전문매체 포브스 등에 따르면 에픽게임즈는 애플

    2024-03-14 15:23:07
  • 아이톡시, 베트남 VTC온라인과 IP 판권 계약
    아이톡시, 베트남 VTC온라인과 IP 판권 계약

    [파이낸셜뉴스] 아이톡시는 베트남 최대 게임 배급사 VTC온라인과 모바일 서브컬쳐 RPG 게임인 ‘슈퍼걸스대전’과 '슈퍼걸스배틀' 방송 지식재산권(IP) 판권 계약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슈퍼걸

    2024-02-05 09:15:24
  • 코나아이-온어스, ‘코나플레이트’ 기반 고객경험 강화 MOU 체결
    코나아이-온어스, ‘코나플레이트’ 기반 고객경험 강화 MOU 체결

    [파이낸셜뉴스]  결제 플랫폼 기업 코나아이가 이륜차 종합 플랫폼 그룹사 온어스(대표 김종호)와 ‘코나플레이트’를 통한 결제 서비스 구축 등 플랫폼 기반 협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코나플레이트(K

    2024-02-05 08:57:38
  • KT멤버십으로 웹툰 보고 쇼핑도 한방에

    KT가 지난해 출시한 KT 멤버십 인앱(In-App) 서비스 도입 이후 월 이용자(MAU)가 약 26% 증가했다. 28일 KT에 따르면 KT 멤버십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연령대별 소비패턴을 조사한 결과, 게임 및 정보성 콘텐츠는 10

    2024-01-28 18:27:08
  • KT, '인앱서비스' 도입 후 멤버십 MAU 26% ↑
    KT, '인앱서비스' 도입 후 멤버십 MAU 26% ↑

    KT가 지난해 출시한 KT 멤버십 인앱(In-App) 서비스 도입 이후 월 이용자(MAU)가 약 26% 증가했다. 28일 KT에 따르면 KT 멤버십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연령대별 소비패턴을 조사한 결과, 게임 및 정보성 콘텐

    2024-01-26 23: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