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매출6배 폭증+10배 급성장] S전자, L전자가 무릎꿇은 숨은 대박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7.19 12:51

수정 2010.07.19 09:45

에어스톡(www.airstock.com) 급등종목 탐색 전문가 [시리우스]는 종목리포트를 통해 19일 다음과 같은 급등 종목을 탐색하여 추천했다.

◈ <무료방송 진행 中> 무료 종목 진단 + 무료 대박 추천주 공개!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

특히 그는 수개월에 걸쳐 2000개의 종목을 정밀 분석한 결과, 메이저 큰손의 자금이 유입되면서 단기 10배 시세를 노릴 수 있는 7월 장 최고의 돌풍이 될 종목을 발굴했으며 다음 주 초를 기점으로 재료가 터지면 매수할 기회조차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폭등의 페달을 밟을 상반기 최후의 급등 임박주 라고 밝혔다.

다음은 [시리우스]가 공개한 종목리포트의 내용이다.


금일 추천주는 극비 재료공개를 앞두고 세력들이 수개월 전부터 교묘한 기술적 속임수로 개인투자자들의 피 같은 주식을 서슴없이 가로채 매집이 완료된 상태에서 시세폭발이 2~3일 정도만 남은 것으로 보이는 급등주를 긴급 제시한다.

거두절미하고 연속 상한가에 치달을 1급 재료를 보유한 종목으로 국내시장 1%의 큰손들 조차 동사를 매집하지 못해 현재 목숨 걸고 물량 확보에 힘쓰고 있는 종목으로 그만큼 베일에 가려진 세력들이 시장 노출을 꺼리며 막대한 부의 잔치를 독식하기 위한 준비를 한만큼 여러분은 최대한의 물량을 확보해 두길 바란다.

동사는 S전자 내 점유율 50%를 가볍게 넘어서며 조 단위의 매출기업에 이름을 올렸고 관련 분야에서 모든 부러움을 독차지하며 독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한가지 핵심 재료를 하나 더 터트리자면 10년 동안 기하급수적인 수주물량이 이미 확보가 되어 있다는 점으로 이 재료가 터지는 순간 세력이 기다렸던 부의 잔치가 시작될 것이다.

게다가 증권사 리포트에서 이유불문하고 매수하라는 리포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어 눈감고 매수해도 단기간 브레이크 없는 급등의 가속페달을 투자자 여러분의 계좌를 억대계좌로 만들어 드릴 것이다.

필자가 이 종목을 분석하고 분석할수록 나도 모르게 전문가 윤리도 잊어버리고 매수버튼에 손이 갈 정도의 소름 끼치는 흥분과 전율을 경험케 하는 종목으로 눈 딱 감고 그 동안 손실에 울부짖는 투자자 여러분에게 작은 물량이라도 더 확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통이 밀려오는 유혹을 견뎌내고 있는 만큼 지금 당장 과감하게 실행에 옮겨 하늘마저 경악할 大 급등주를 거머쥐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매수한 투자자의 운명을 바꿀 확실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미국과 일본을 버리고 선택한 코스닥 유일의 기업

대한민국 IT의 1등 공신은 삼성전자다. 삼성전자가 미국과 일본을 버리고 국내 코스닥 기업중 유일하게 키워주는 기업으로, IT’극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이미 10년간 수주물량이 확보되어 있을 정도로 역사적 유례가 없는 수주가 터져 나오고 있다. 향후 동 기업은 제 2의 삼성전자가 될 수 있는 기업으로 주가의 급등 탄력은 여러분의 상승에 맡기겠다

둘째, 매출6배 폭증+ 세계 1위 기업 노린다.

S전자 효과로 매출 6배 폭증+ 세계시장 상위권 진입이라는 쾌거를 획득했고 이에 힘입어 세계 1위까지 키운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 이미 주가가 서서히 자리를 잡고 급등시세를 날리기 위한 마지막 준비를 하고 있다.

셋째, 한기지 기술로 단 2년 만에 1000%의 고성장

겨우, 종업원수 400여명의 중소기업의 매출액에 조 단위로 넘어서는 폭증에 폭증을 더하는 기업이다. 특히 한가지 기술로 불과 2년도 안돼 1000%의 고성장과 국내 일류 대기업인 S전자와 L전자가 동사의 기술력을 흉내내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고 머지않아 코스닥 시총 1위와 코스피 상장을 가능케 하는 주가폭등의 결정적 재료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한편 최근 개인 투자자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주요 종목은 다음과 같다.

신성홀딩스(011930): 태양전지 업체로 단기 급등 중
포스코ICT(022100): 아파트에 전기차 충전시설 의무 수혜 기대
어울림네트(042820): 상용 전기 자전거 개발 기대감
미래산업(025560): LED 칩 국책 개발사업 과제 선정 및 실적 호전기대
삼양옵틱스(008080): 2대 주주 중국의 완성차 업체 지분 인수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 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