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절대 저평가 바이오종목』한 종목으로 10억 수익도 가능한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7.21 13:22

수정 2011.07.20 19:29


▶ 산성피앤씨와 알앤엘바이오는 이 종목의 출연을 위한 엑스트라에 불과하다!

강력 선취매를 외쳤던 『 줄기세포주들이 보기 좋게 급등세』를 연출하고 있다. 필자를 믿고 매수하신 회원분들이 『최단 기간에 100% 이상의 수익』을 내셨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맛보기에 불과하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앞선 줄기세포들과는 격이 다른 종목으로 『짧게 먹으면 500%, 중장기로 공략하면 1,000% 이상의 대시세가 날 종목』이기에 소액으로라도 반드시 매수하라고 우선 강조드린다.


우선 동사의 올해 예상 PER은 5배 수준으로 동종업종 PER 40배 대비 말도 안 되는 『절대 저평가 국면이다.』 여기에 외국계 대주주 지분이 50%가 넘는 글로벌 메이저 제약사의 자회사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언제라도 대형 M&A 이슈가 터져나올 수 있는 종목이라는 점 꼭 주목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저평가와 M&A이슈 마저도 초라하게 만들 극비 신약이 있었으니, 이 신약이야 말로 『인류 의학 기술을 한 단계 진보시킬 인류의 탄생물』이라 평가 받고 있다.
또한 그 시장 규모만 무려 수십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025년까지 매년 평균 50~60%씩 시장 규모가 급격하게 확대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 초대박 M&A 이슈 + PER 5배 + 실적 급증…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동사는 베일에 가려진 이 신약을 극비 개발 중에 있는 가운데, 임상평가의 종료를 기다리며 다국적 제약사가 너도 나도 동사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상황이다. 동사는 이 『신약을 통해서 당장 수천억원 이상의 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스닥 대장주인 셀트리온의 년 매출이 2000억원 임을 감안했을 때, 이제 코스닥 시가총액 1위가 바뀔 날은 이제 멀지 않았다고 판단된다.

여기에 과거 산성피앤씨부터 최근 젬백스의 급등을 완성시켰던 거대 메이저 세력까지 수개월간 매집한 첩보를 입수했을 뿐 아니라, 요 근래에는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하루가 멀다 하고 대규모 매수세가 들어오는 상황이다. 시장에 남은 물량이 없는 물량공백 상태가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조그마한 뉴스 하나만 노출되어도 『곧 바로 줄 상한가를 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것이다.

☞동사의 매수 포인트 3가지 요약!

[첫째, 절대 저평가 바이오 종목! 무상증자까지 임박한 상황]

PER 5배, ROE 30~40%에 『현금유보율이 수천%』에 달하는 상황으로 지금 당장 무상증자 대박 호재가 터져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우량한 재무구조를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분기마다 슈퍼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실적이 수천% 급증하고 있다. 겨우 췌장암 백신 하나로 1,500% 급등한 젬백스와는 감히 견줄 수 없을 정도이다.

[둘째, 슈퍼바이러스를 잠재울 시장규모 20조원의 극비 항생제 개발 성공]

동사가 극비 개발에 성공한 본 『신약은 슈퍼바이러스까지도 잡을 엄청난 항생제』로 그 시장규모만 20조원에 달할 뿐 아니라 매년 수십%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곧 『미 FDA전격승인의 대형 호재』도 준비된 상황이다. 이런 대박 회사를 가만 놔둘리 없다. 다국적 메이저 제약사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동사에게 러브콜을 날리고 있는 상황이다.

[셋째, 메이저 세력, 2,000% 목표수익률로 6개월간 대규모 매집 완료]

잡았다 하면 수백%가 아닌 수천%까지 무차별적 급등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거대 메이저 세력이 동사의 『목표수익률로 2,000%를 잡고 장기간 매집』했으며, 최근 그 매집이 거의 다 완료된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뒤 늦게 그 매집에 가세하고 있으니, 이제 미풍만 불어와도 곧 바로 훨훨 타오를 절대절명의 상황에 도달했다.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 랠리가 시작될 수 있다는 점만 반드시 확인해두기 바란다.

추천글을 작성하면서 과거 젬백스를 바닥권에서 추천했을 때, 그 이상으로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는 상황이다. 정말 이 종목이야 말로 올인을 해도 아쉽지 않을 종목으로 조금의 의심조차 가질 필요가 없다. 『그리고 줄상한가 랠리에 당황하지 말고 딱 1달만 보유하시기 바란다!』



한편 최근 네티즌이 선택한 종목게시판 인기종목은

AD모터스(038120)케이디씨(029480)CU전자(056340)서희건설(035890)뷰웍스(100120)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