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토크리시, 온라인 영어 ‘마스터 패키지’ 출시

임광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7.02 13:56

수정 2014.11.05 12:56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이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토크리시 런칭 2주년을 맞아 '마스터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7일 밤 11시 50분에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토크리시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마스터 패키지는 셀프 영어 학습을 할 수 있게 학습 관리 및 워크북 등을 강화한 것이다.

마스터 패키지는 토크리시 3년 이용권과 함께 단어·문법 패턴과 스피킹 연습 기능을 강화한 워크북이 제공된다. 또 영역별 성취도 및 진도, 학습일수 등 학습 정보와 결과 등을 매월 1회 e메일로 발송해 오프라인 학원 못지 않은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그 밖에 토크리시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 활용할 수 있게 원어민 선생님과의 전화영어 12회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다.

토크리시는 1년 동안 미국 뉴욕에서 생활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240개의 상황 속 핵심 영어패턴을 온라인 가상공간 속 30여명의 등장인물과 대화하면서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는 신개념 학습 프로그램이다.


현재 11만 명 이상이 토크리시를 이용하고 있으며, 유료회원 기준 완독률이 18%가 넘는 등 타 학습 대비 3배 이상 높은 수료율을 보이는 등 학습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또 삼성전자, LG 등 국내 주요 기업과 하이스트 등 대형학원에서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채택됐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영어 말하기 시험 오픽(Opic)을 주관하는 크레듀와 업무 협약을 맺어 공식 협력사로 선정된 바 있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한진 마케팅 이사는 "토크리시 출시 2주년 동안 많은 학습자와 주요 기업, 학원에서 그 학습 효과를 인정 받아 이번에 마스터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마스터 패키지는 학습 관리와 워크북, 전화영어까지 포함돼 셀프 영어 회화 학습에 있어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