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능률교육, 온라인 토익 학원 ‘토마토 클래스’ 오픈 이벤트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1.12 11:08

수정 2013.11.12 11:08

영어 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은 온라인 토익 학원 '토마토 클래스'를 선보이고,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마토 클래스'는 베스트셀러 토익수험서 '토마토 토익'으로 유명한 능률교 육의 토익 전문가들이 만든 온라인 토익 학원으로,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취업과 커리어 목표 달성에 필요한 스펙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수준별·목적별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마토 클래스'의 대표 강의는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을 100% 보장하는 '토익 단기달성 비법(이하 토단비)' 코스이다. '토단비'는 토익 전문 1타 강사진의 맞춤형 강의와 학습 효과를 높여주는 실전형 과제, 꼼꼼한 온라인 학습관리를 결합하여 토익 초보자도 단기간에 영어 기본기를 다지고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도록 구성했다.

'토단비'는 목표 점수대에 따라 '토단비 생기초', '토단비 650', '토단비 750'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특히 '토단비 생기초' 코스는 국내 유일의 토익 500점 목표 코스로, 중학교 문법에도 자신 없는 '영어 포기자'들을 위해 기획한 가장 쉬운 토익 입문 강좌이다.


그밖에, '토단비'는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을 확실히 돕고자 수강생이 목표 점수 달성에 성공할 시에는 토익 응시료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해주고, 목표 점수 달성에 실패한 수강생에게는 한 번 더 도전할 수 있도록 재수강권을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보상 제도를 도입했다.

능률교육은 '토마토 클래스'와 '토단비' 코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마토 클래스(www.tomatoclass.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본인의 SNS 계정에 이벤트 내용 URL을 공유하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토단비' 체험 영상을 본인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토익 시험 직전 점수를 올리는 핵심 비법을 담은 '토단비 시험직전노트'를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02)2014-7165.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