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능률교육,14일부터 주요도시서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5.12 09:37

수정 2014.05.12 09:37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이 오는 14일부터 서울을 비롯한 전국 17개 주요 도시에서 성공적인 교육 프랜차이즈 창업을 제안하는 상반기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4 능률교육 성공 프랜차이즈 박람회'라는 제목으로 개최하는 이번 가맹사업 설명회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능률 주니어랩', 영어 말하기 전문 프로그램 'Hello ET 영어교실', 유아 영어교육 사업 'NE Kids' 등 능률교육의 교육사업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설명회 현장에서는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능률교육이 보유한 다양한 교육사업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전시 설명과 일대일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labschool.net)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능률교육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실제 가맹 계약 체결 시 사용할 수 있는 50만 원 상당의 가맹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수원, 대전, 대구, 춘천, 창원, 울산, 제주 등 전국 17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하는 이번 가맹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세부 일정은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labschool.net)를 참고하거나 상담전화 1577-0551로 문의하면 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