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좋은책신사고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 출시

손호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2.03 14:15

수정 2012.12.03 14:15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수학전문 이러닝 사이트 신사고피클(www.sinsago.co.kr)이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는 예비 중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강좌로 수준별 모든 강좌 및 특강을 기간 내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수학이라는 과목적 특성을 고려한 꾸준한 반복연습 및 전문가의 철저한 코칭, 학사일정에 맞춘 '내신 마스터 북'을 통해 근본적으로 '올바른 수학 습관'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강좌에서는 좋은책신사고 수학전문가 100인이 연구한 수준 높은 수학 콘텐츠 제공은 물론 최신 경향의 새 교육과정까지 100% 반영한 강의를 제공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며이다. 계산력 마스터, 시험대비, 서술형 문항 교재까지 학습 플랜에 따른 내신 마스터 북과 함께 그에 따른 맞춤 강의도 제공한다.

신사고피클은 또 자칫 게을러지기 쉬운 겨울방학에 학생들이 실질적인 수학 실력 향상 및 공부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수학 원리를 알 때까지 지속적으로 알려주고, 관리 및 평가해주는 시스템인 '수학 클리닉 센터'를 구축했다.
쎈교재 마스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 외에도 주1회 진도체크 및 월1회 클리닉 서비스 등을 제공해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 수강생의 밀착 학습관리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 출시를 기념, 2013년 1월 14일까지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를 수강하는 회원에게는 수강료 10% 할인혜택과 수준별 맞춤 강좌 수강시 필요한 좋은책신사고 수학 교재를 최대 6권까지 무료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이러닝사업본부 박병식 본부장은 "중등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는 수학이 어렵거나 싫은 학생이나 겨울방학을 앞두고 학기 중 부족했던 수학을 집중적으로 보강하고 싶은 학생, 중학교 입학 전에 미리 선행학습이 필요한 학생 모두에게 수학의 재미와 자신감을 더해주는 강의"라고 설명했다.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