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순이익 5000%↑ 폭증+ 대주주 집중매집+100원대 주가> =8월 급등주 포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7.29 13:05

수정 2010.07.29 10:36

에어스톡(www.airstock.com)에서 90% 이상의 추천주 적중률을 자랑하는 급등주 발굴 전문가 [연금술사]는 29일 종목 리포트를 통해 29일 다음과 같은 추천종목을 발굴해냈다.



오늘 종목은 딱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종목으로, “대박”이라는 단어에 꼭 들어맞는 유일한 종목이다. 지금 증시에서 가장 은밀한 매집세가 나오고 있는데, 외국인들도 행여 재료가 노출될까 우려하여 보안에 극도로 신경을 쓰면서 물량을 계속 확보하고 있다.

세력과 외국인이 이렇게도 보안에 극도의 신경을 쓰는 것은 지금 시장에서 “대박”을 터뜨릴 수 있는 종목이 많지 않고, 그 중에서도 [대주주 지분추가+초대형 재료+실적 폭증+유통물량 급감] 이라는 500%, 1000% 급등의 조건을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세력들의 매집이 넷시큐어테크로 집중되는 것을 포착하여 200원대에서 추천 이후 2주만에 무려 300% 이상 급등한 흐름이 이제 또 나온다는 말이다. 일단 물량 확보가 시급하며, 주가가 지지부진하면서 시간만 잡아먹는 종목들은 과감히 짤라 버리고, 오늘 이 극비종목으로 모두 갈아타야 하는 결단력을 내릴 때가 바로 지금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최근 대주주가 자꾸 지분을 추가한다는 사실이다.

기업의 가장 은밀한 정보는 대주주가 제일 먼저 접할 수 있다. M&A, 대규모 수주, 특허출원과 같은 주가 폭등이 임박했을 때 주로 일어나는 매집과정으로, 이런 흐름을 봤을 때는 대규모 큰손 자금과 함께 대주주 역시 기업 가치의 폭발적인 성장세에 앞서 지분을 매집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들은 모르는 물량 확보 전쟁이 이미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발표되는 실적 예상치를 잠깐이라도 눈여겨 본 투자자라면, 오늘 이렇게 필자가 무조건 매수를 외치는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흑자전환에 이어 순이익이 5000% 이상 폭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정부에서도 국내 IT산업의 사활을 걸고 동사에 대해 수십억에 달하는 대규모 지원을 쏟아 붓고 있다.

필자가 대우부품의 매집세를 자세히 설명하면서 수급만을 가지고 600% 급등 시세를 잡아드렸다. 하지만 오늘 무조건 매수를 강조하는 동 종목은 대우부품과 비교하여, 기업의 내용과 급등 명분, 그리고 세력 + 대주주 + 외국인의 매집세에서는 감히 비교조차 할 수 없는 종목이다.

이미 유통 물량이 말라가는 상태로, 더 이상의 설명은 종목 보안에 치명적이므로 긴급 방송을 통해서 간략하게 대신하도록 한다.

첫째, 순이익 5000% 폭증 기대! 100원대 있을 종목이 아니다!

동사의 기술력은 이미 국내뿐 아니라 미국에서까지 정평이 나 있고, 올해 순이익이 5000% 이상 폭증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그런데 지금 주가는 100원대의 처참한 수준으로 주포가 얼마나 잔인하게 눌러놨는지 모른다. 이제 실적 폭증을 계기로 100원대에서 1000원대로 수직 급상승이 이제 곧 시작될 것이다.

둘째, 대주주가 자꾸 물량을 추가한다! 급등이 임박했다는 증거!

동사의 대주주는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를 앞두고 최근 들어 자꾸 지분을 추가하고 있다. 이제 주가 급등이 임박했다는 가장 확실한 증거로, 세력뿐 아니라 외국인과 대주주까지 물량 싸움을 벌이고 있다. 유통물량이 급속도로 소진되고 있기 때문에 일단 먼저 물량확보부터 나서기 바란다.

셋째, 100원대 종목이 11만원의 삼성테크윈을 넘어선다!

동사의 주요 제품군에서 유일하게 대적할 수 있는 기업은 삼성테크윈 밖에는 없다. 아직 시장에서 제대로 진가를 알아보지 못하고 있지만, 100원대 있는 초저가 종목이 11만원이 넘는 삼성테크윈과 자웅을 겨루고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동사의 가치를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넷째, 대우부품 600%에 비길 수 없는 시세분출 임박!

앞서 추천한 대우부품의 600% 상승은 “대박” 축에도 끼지 못하는 수익률이다. 폭등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동사는 덕산하이메탈, 조선선재, 국보에 이어 1000% 이상의 수익률에 도전할 유일한 종목이다.





한편 최근 에어스톡(www.airstock.com) 소속 애널리스트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어울림네트(042820): 전기차 “스피라” 개발완료로 주가 상승 기대

코디에스(080530): 전기차 충전사업 및 전자 주민증 사업 기대

어울림정보(038320): 최대주주 변경으로 인한 기업가치 제고 기대

AD모터스(032380): 전기차 승인 기대감으로 주가 상승 기대

게임하이(041140): 넥슨 일본 증시 상장 기대감으로 주가 상승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