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여의도 펀드매니저 장모씨, 장 중 대량손실 피한 사연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11.19 10:50

수정 2010.11.19 10:07

옵션만기일 쇼크 이후 오히려 폭발적인 수익률을 지속하는 증권방송 에어스톡 上上증권방송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이 연일 여의도 증권가에서 화제이다. 오로지 개인투자자들 의 원금회복을 목표로 9월말 오픈 했지만 이미 원금을 넘어 정회원 기준 342%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제는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것은 물론 여의도 증권가에서도 上上증권방송의 추천종목을 치열하게 분석하고 있다. 이런 시장 트랜드 속에 웃지 못 할 해프닝까지 벌어지고 있다.

“남산선생” 전문가 무료 공개방송 입장하기 =>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
무료 공개방송 문의 02 – 859 – 3131

투자자문사에 근무하는 펀드매니저 장동건(가명)씨는 최근 폭발적인 수익률을 기록하는 上上증권방송을 매일 방문하고 있다. 옵션만기일 이후 지지부진한 수익률을 만회하기 위해 증권방송 上上증권방송의 추천종목과 전략을 분석하기 위해 어쩔 수 없었다.

그리고 실제로 그 투자자문사는 기준금리인상, 아일랜드 국채문제를 미리 포착할 수 있었다.

특히 上上증권방송을 통해 현대그룹이 현대건설을 인수할 계획이 높고 동양종금이 FI(재무적 투자자)로 참여한다는 것을 미리 포착하여 관련주인 현대상선, 동양종금증권 등의 대량 손실을 막아내면서 上上증권방송에 감사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증권방송으로 자리매김한 上上증권방송는 “최근 시장상황에 대한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현재 연말 소비시즌 랠리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며, “블랙프라이데이와 크리스마스 랠리, 그리고 길게는 중국춘절 소비시즌까지 대비해야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上上증권방송에서는 명장 “남산선생”의 무료방송을 11월 17일(수)~11월19일(금) 3일간에 걸쳐 진행한다.


남산선생은 “이번 조정 후 연말 소비시즌 랠리에 개인투자자들은 분명히 집중할 필요가 있다.”며, “2,000포인트를 향해 달려가다가 잠시 쉬고 있는 지금 시장의 상승을 주도하는 업종과 종목을 정확히 알고 선취매 하여야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그는 “연말랠리를 강하게 이끌어 갈 시장 주도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에어스톡 上上증권방송 ‘남산선생’ 무료 공개방송 안내>
강사 : 남산선생
일시 : 11월 17일 (수) ~ 19일 (금) 3일간,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 접속 후 회원가입 없이 바로 입장 가능
문의 : 02 – 859 – 3131

한편 최근 에어스톡(www.airstock.com) 소속 애널리스트들에게 단기 고수익을 안겨주며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한국전자인증(041460), 대아티아이(045390), 현대정보기술(026180), AD모터스(038120), 스템싸이언스(066430)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