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1000만원이 1억원 될 급등주” 만기일 2시에 매수하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12.09 13:22

수정 2010.12.09 09:25

추천만 했다 하면 대박을 터트리고 있는 스타 애널리스트 [급등포착]이 다음과 같이 추천종목을 긴급하게 제시하였다.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종목은 부동산 투자처럼 최소 수개월의 큰 인내를 요구하지도 않으며, 단 3개월 이상 투자여력이 있다면 수백%의 수익도 단번에 낼 수 있는 급등의 레이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필자는 한번의 가격 조정 없이 스트레이트로 여러분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슈퍼황제주’를 전격 공개한다.

반도체, IT가 그랬듯이 향후 50년은 끄떡없이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차세대 미래성장의 심장과 같은 회사이다. 과거 인터넷 혁명으로 50배의 상승을 보인 NHN도 초창기에는 주목 받지 못했다는 점에서 흡사하며 곧 상장될 자회사의 성장가치기 부각되면 덩달아 주가는 미친 듯이 수 십 배 치솟을 것이다.

사상 최대의 실적이 눈앞에서 벌어질 가운데, 수급에 따른 조정으로 그 동안 시세를 전혀 내지 못한 종목이다.

오랜 횡보구조로 수급은 이미 완벽하게 조절을 되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성과 재료를 수반한 동사야말로 향후 수 십 배에 달하는 수익창출과 성장은 물론, 올해 최고의 대박주가 유력한 종목이다.

뜨거운 급등 테마가 진행되고 있으며 모바일 인터넷 테마주들이 시장을 달구고 있지만 기존의 대장주를 능가하는 특급재료와 새로운 아이템으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숨겨진 극강의 스마트폰 수혜주라고 보면 된다. 강력한 돌풍을 몰고 오며 시장에 대파란을 일으킬 초대형 승부주라고 단연코 말하고 싶다.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가 수면위로 부각되면서 급등의 에너지를 더 이상 주체할 수 없어 역사적 신고가로 터지기 일보 직전이기에, 정보력에서 한발 앞서는 세력들이 스마트폰2차 수혜테마임을 확신하고 물량을 대량 매집을 하고 있어 잠시의 지체도 없이 매수를 서둘러야 할 때 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첫째, 세력들의 거대 매집! 주가는 천정부지 오를 일만 남았다.

최근 시장의 이슈가 된 급등주들은 엄청난 매집을 통해서 주포들이 쏘아 올리는 대로 주가의 혁명적 레이스가 진행 중이다. 동사도 6개월 전부터 조용하게 매집에 들어갔으며 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하며 급등의 징후를 남기고 있다. 이제 세력들을 이용하면 되는데 매수한 물량만 꽉 잡고 있으면, 이제 주포들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주니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둘째, 모바일 1위 기술력의 숨겨진 자회사 부각!

모바일 인터넷시장 1위 기술력과 10년째 연속 흑자의 엄청난 매출성장을 이뤄온 자회사의 모바일 핵심기술력으로 인한 고마진 매출이 폭증하며 시장을 장악해나가고 있으나 아직 부각되지 않은 스마트폰의 또 다른 핵심 수혜주 이다.

셋째, 스마트폰 상상초월의 IT신기술로 비약적인 성장 기대!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상용화되고 있는데 자회사의 핵심 콘텐츠로 인해 또 다른 시장이 창출되며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스마트폰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비약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넷째, 지금부터 스마트폰 후속주자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최근 스마트폰 수혜주들인 모바일 인터넷 테마주들이 급등시세를 연출 중이지만 동사는 핵심 기술력으로 관련테마의 주역이 될 것인데, 이러한 사실이 시장 전면에 부각되는 순간 물량 없는 급등시세가 확실하기에 차기 대장주는 무조건 이 종목이 될 수 밖에 없다.

현재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세력들의 매수세가 겉잡을 수 없을 정도인데, 작은 재료에도 상한가를 곧바로 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게 움직이는 중소형주 이다.

한시라도 빨리 매수를 해야 할 절호의 시기이며,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중요한 상황이란 점을 강조 또 강조하는 바이다.


1000명의 개인 투자자 대상 오늘의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미래산업(025560), HS홀딩스(030530), AD모터스(038120), 온세텔레콤(036630), 현대정보기술(026180) 이며 최근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미래산업(025560): 태양광장비 국내업체에 첫 공급
HS홀딩스(030530): 대명레저산업의 우회상장 기대
대아티아이(045390): 브라질 철도 수주 임박에 강세
온세텔레콤(036630): 이동통신 사업 기대감
CT&T(050470): 일본에 리튬전기차 1000대 수출 계약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