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대선테마 숨겨진 보석!』 ‘쩜상’ 터지기 전 당장 매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6.23 13:22

수정 2011.06.22 18:07


필자의 급등주 명성은 대한민국을 넘어 미국까지 소문이 자자하다. 미국의 거액 투자가도 필자에게 종목을 얻기 위해 집요하게 노력을 기울일 정도다. 그만큼 시장을 주도하는 폭등주를 맥점에서 선취매 해드리기 때문이다.

필자의 종목은 『단기로 30%는 손쉽게 급등』한다. 하지만 제대로 터지는 종목들은 작게는 100% 급등한 이지바이오, 150% 급등한 후성, 200% 이상 급등한 한일이화처럼 잡는 족족 대박이 터지고 있다.

이런 종목은 오늘 종목을 제시하기 위한 준비에 불과했다.

오늘 종목은 코스닥 시장이 생긴지 10년이 조금 넘는 지금까지도 나온 적 없는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필자가 몇 주째 이 종목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폭등 신호가 바로 어제 잡혀 급하게 오늘 제시하게 되었다. 이 신호 후 필자의 경험상 “최소 일주일 안에는 대부분 시세가 터졌다.” 있는 종목 팔아서 사든, 보유한 현금을 활용하던 이 종목은 비중을 확보해야 한다.

기업 분석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하는 필자조차도 기네스북이라도 뒤져야 하나 싶을 정도로 동사가 『최근 확보한 기술력에 깜짝 놀랐다.』 국내 관련 기업들은 물론 세계 최고의 기업이라는 애플과 삼성전자도 동사의 제품을 50%에서 100% 전량 적용시키고 있다. 이 기업은 당장 IT 분야는 물론 바이오, 건설 등 산업계 전체가 주목할 정도의 기술력을 보유한 종목이다. 당장 시장의 규모만 수조원에 달한다. 장난이 아니라는 것이다.

▶『정부가 내년 대선을 앞두고 엄청난 공약을 발표한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다. 필자는 솔직히 지금 이 종목이 얼마나 큰 수혜를 받을지 손에 땀이 다 날 지경이다. 지금이야말로, 진정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소름끼치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너무나 기대가 된다. 필자가 지금 아주 중요한 말을 망설이고 망설이다 투자자들의 대수익을 위해 공개를 한다.

『정부가 내년 대선을 앞두고 엄청난 공약을 발표한다.』 대선주자들 역시 이 공약으로 표를 얻기 위해서 경쟁적으로 정책들을 발표할 것이다. 이 사실을 필자가 알고는 정말 가슴이 떨리고 제발 당장 급등하지 말고 며칠만 버텨 달라고 속으로 계속 빌고 빌었다. 이 글을 작성해서 투자자들에게 빨리 전달해야 하는데 그 전에 폭등하면 정말 낭패이기 때문이다.

현재 주가는 『PER 수준이 업종 평균의 1/3수준』에 불과하다. 최근 해외 큰손 지분이 늘고 있는 것도 포착했다. 반드시 잡아야 한다. 필자가 이렇게까지 말하는 종목은 일찍이 없었다. 그저 좋은 상승 정도를 보는 종목이 아니다. 자신 있게 말하는데 그야말로 초대박주다. 무조건 잡아 대 수익을 챙기기 바란다. 이제는 기록적인 수익을 보게 될 “절호의 기회”가 다가온 것으로 보인다.

첫째. 이전의 급등주는 모두 잊어라! 오늘 이 종목을 위해 1년간 준비했다.

필자의 추천 후 100-200% 이상 급등한 자잘한 종목은 모두 잊기 바란다. 솔직히 오늘 이 종목을 추천하기 위해 그 사이 틈새를 채우기 위한 워밍업이었을 뿐이다. 동사의 폭등을 자신하는 필자는 『급등 타이밍』을 노리고 있었고 세력들의 움직임이 나오기 전 다른 종목으로 대신 수익을 내 드리고 있었던 것이다. 이제 이 종목이 터진다. 본게임의 폭등은 어디까지 일지 상상하는 그 이상임을 미리 밝혀둔다.

둘째. 놀라운 기술력 확보. 삼성과 애플이 전적으로 기대고 있다!.

동사의 기술력은 증시에서만 20년 물을 먹은 필자 조차도 깜짝 놀라는 수준이다. 『삼성전자와 애플까지 동사의 제품을 전량 적용』하면서 그 기술력은 인정받았다. 이미 삼성전자에서 아예 기술력 전체를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 증시 사상 유례없는 대형 호재가 터지는 것이다.

셋째. 1년 내내 준비된 대물! 드디어 대형 사고 친다!

엄청난 재료가 있다. 필자가 밝힐까 말까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대선과 관련하여 정부 정책이 집중』될 것이다. 7월 각 정당 후보들의 정책들이 매스컴에서 흘러내릴 것이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수 천%까지 날리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1년 내내 준비된 대물 종목으로 이번에 시세 폭등으로 대형 사고 한번 제대로 칠 것이다.



한편 최근 네티즌이 선택한 종목게시판 인기종목은

S&T모터스(000040)STX조선해양(067250)동양강철(001780)케이디씨(029480)아이즈비전(031310)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