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상한가 직행 직전! 반드시 잡아야 5,000% 폭풍수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8.15 12:07

수정 2014.11.05 14:43


제대로 된 한방이 필요한 투자자를 위해서, 지금 잡아두면! 초보투자자라해도 무조건 대박수익 날 수밖에 없는 회심의 『1급 극비재료+세력주를 긴급히 추천한다.』

분명히 말하겠지만, 이 종목은 추천 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장중 상한가로 문닫고 날아갈까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써, 이번 주부터 바닥에서 장대양봉을 뽑아내며 거대 세력이 집중적인 매집을 하는 것을 보면 『무조건 폭등이 터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고 있다.


이 종목이야말로 바이오분야를 신수종 사업으로 천명한 삼성도 군침을 흘리는 알짜배기회사이다. 특히,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의 끊임 없는 인수제의까지 받고 있는 신화적인 기업으로써, 5000% 산성피앤씨->1200%알앤엘바이오-> 1000%젬백스의 급등계보를 잇는 확실한 보증수표이다.

▶ 유럽CE인증 획득, FDA승인임박!+ 300조 시장 혁명적인 바이오 신제품!!
▶ 글로벌기업 인수제의+ 매년 사상최대 실적!!

정말 시간이 없다! 유럽CE인증 획득, FDA승인임박!+ 300조 시장 혁명적인 바이오 신제품+ 글로벌기업 인수제의+ 매년 사상최대 실적 등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기적 같은 대박재료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50배 폭등한‘산성피앤씨’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초대박주로써 날아가기 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라!

폭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천문학적 가치의 바이오개발 호재까지 언론에 보도되면 전세계 1000조 이상의 바이오, 제약업계 판도가 뒤바뀔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이 회사는 기존 BT기술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암 관련 세계1위 제품의 경우 조만간 식약청 승인』의 메가톤급 재료뿐만 아니라, 더욱 놀라운 것은, 미 FDA승인의 호재까지 임박하여 뉴스가 보도되기 전 매수가 시급하다.


▶이뿐만 아니다! 기존의 뜬 구름 잡는 바이오 회사와는 질적으로 틀리다!

수 백 억대 매출을 내는 강소기업이지만, 향후 1조 매출의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은 불 보듯 뻔하다! 매년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전 세계가 기다린 불치병관련 세계1위 신제품 출시되면 『사상초유의 실적이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 예측하기 힘든 주가급등으로 이어질 것으로 판단된다.

무엇보다, 상한가 한 두 방의 시시한 정책 수혜주와는 차원이 다르다! 정부가 26개 스마트프로젝트 중 핵심 주관 업체로 점 찍을 정도로 국가의 『국운을 짊어질 사상초유의 정부정책 수혜주』로써 최근 특별법개정과 차기 유력 대선주자의 핵심정책 수혜주로써 조금만 시장에 노출 되도 상상초월의 폭등랠리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정책급등 1순위 종목이다.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

소름끼치는 것은, 최근 시장의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외인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폭등초읽기이다.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와 가진 모든걸 걸 수 있을 만큼 자신이 있는 종목으로 잘해야 2~3년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로써, 잡아두기만 하면 산성피앤씨 5000% 이상 종잣돈을 불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 종목을 놓친다면 올 한해 두고두고 후회 속에 보낼 것이다.



한편 최근 네티즌이 선택한 종목게시판 인기종목은

삼익악기(002450)케이비물산(008540)메타바이오메드(059210)이화전기(024810)지엔코(065060)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