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청담러닝, 청담어학원 등 여름학기 27일 개강

김기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13 09:34

수정 2013.05.13 09:34

교육기업 청담러닝의 대표 학원 브랜드인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 표현어학원이 전국 192개 캠퍼스에서 오는 27일 여름학기 강좌를 시작한다.

초·중·고 대상 주니어 프리미엄 영어학원 '청담어학원'은 전국 89개 캠퍼스에서 27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청담어학원은 '창의를 열다'라는 모토 아래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진 창의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역량, 비전, 진학의 세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청담어학원은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근거를 표현하는 비판적 말하기·쓰기 능력 계발 및 인문학 기반의 철학, 정치, 사회 등 폭넓은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질문과 토론 활동을 통해 창의성을 발현할 수 있는 '역량'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또한 영문 소설 속 인물을 형상화해 자신의 삶과 연계해 보는 체험 독서 및 사회 트랜드에 대한 유명 저서 분석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수립하는 '비전' 프로그램, 역량과 비전 프로그램을 통해 함양한 글로벌 역량과 비전으로 진학에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진학'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청담어학원은 올 가을 대대적인 리뉴얼을 앞두고 새로운 정규 프로그램과 스마트 러닝 환경을 먼저 경험해 보고 의견을 나누는 학부모 학생 체험단 '청담 크리에이티브 클럽(CCC; Chungdahm Creative Club)' 모임을 매달 진행 중이다.
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프리미엄 영어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 여름학기는 오는 28일 전국 89개 캠퍼스에서 시작된다.

디지털 교재와 스마트 클래스 시스템을 활용하는 말하기·쓰기 중심의 '표현어학원'은 전국 14개 캠퍼스에서 27일 개강한다.

표현어학원은 영어 말하기·쓰기의 빠르고 정확한 실력 향상을 위해 다음 두 가지의 특화된 방법을 제공한다.
먼저 한국영어교육학회 인증을 받은 효과적인 말하기·쓰기 학습법인 TKS(Topic Knowledge System)를 통해 청크(chunk) 중심의 문장을 습득하게 함으로써 표현력을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교사와 학생 각자의 태블릿 PC가 서로 네트워크로 연결된 스마트 클래스를 구현해 즉각적인 참여와 소통을 가능케 함으로써 수업에 대한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청담러닝 여름학기 개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kiduk@fnnews.com 김기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