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가족 뮤지컬, 놀이공원 나들이 부담 덜어드려요"
기사입력 2012-04-27 01:21기사수정 2012-04-27 01:21

하나SK카드_가정의_달_이벤트_실시_2[1]
▲하나SK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슈퍼영웅 뽀로로' 등 문화 공연 최고 50% 할인, 롯데월드, 에버랜드 본인 최고 75% 및 동반 3인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SK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의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문화 공연'과 놀이공원 나들이는 물론 건강까지 챙겨드리는 '하나SK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하나SK카드 모든 고객은 인기 문화 공연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1일과 6일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 내 '돔 아트홀'에서 열리는 어린이 뮤지컬 '슈퍼영웅 뽀로로' 50% 할인, 오는 5월3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하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내 생활편의 서비스 컬처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롯데월드 및 에버랜드 이용시 최고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SK 개인 신용카드 이용 고객은 5월 한달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75%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반자 3인 30% 할인도 제공된다. 에버랜드에서는 오는 5월20일까지 체크카드를 포함한 하나SK카드 전 회원에게 자유이용권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이용 고객은 한국야쿠르트 전 제품을 최대 2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제품을 주문하고 야쿠르트 아줌마의 스마트폰에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를 터치해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15~2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하나SK카드는 홈페이지 내 여행 및 쇼핑 등 생활편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할인 및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투데이 포커스

권윤자, 남편 유병언 사망 후 첫 재판서 눈물만 흘려
“임신부 참치 아예 먹지 말아야.. 태아에 치명적”

연예·스포츠

  • 쿨 유리 남편, ‘딸 품에 안고 아빠미소...딸바보 예약’

    쿨의 유리가 남편과 딸을 공개했다.유리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리하. 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남편과 딸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유리 남편이 딸 사리하 양을 안고 초유를 먹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유리의 남편은 갓 태어난 딸이 신기한듯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딸 리하를 바라보고 있다.유리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리는 17일 오후 5시경 미국 LA에서 건강한 딸 사리하양을 출산했다고 알렸다.쿨 유리 남편 사진과 함께 출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쿨 유리 남편, 여전히 훈남 딸바보이시…

  • 김보경 셀틱 이적제의 사절…카디프 잔류하기로

    잉글랜드 프로축구에서 활동하는 김보경(25)이 올 시즌 소속 클럽인 카디프시티에 남기로 했다. 김보경의 에이전시는 김보경이 최근 스코틀랜드 셀틱으로부터 공식적인 영입제의를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21일(한국시간) 밝혔다. 에이전시 관계자는 김보경이 카디프시티와 협의한 결과 미래를 위해 카디프시티에 남는 게 옳다는 선택을 했다고 설명했다. 김보경은 올 시즌 챔피언십(2부 리그)에서 세 경기 연속으로 결장해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구상에서 소외된 게 아니냐는 관측…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