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아르바이트 정보

조용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7.10.12 15:50

수정 2014.11.04 22:05

‘오늘의 아르바이트 정보’ 호텔 신라 외

호텔 신라(www.shilla.net)가 직영 면세점에서 판매를 담당할 장기 아르바이트생을 찾고 있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을 지닌 20세 이상 29세 이하의 남녀로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 일로부터 3∼6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한 장기 근무자만 지원 가능하다. 월 평균 8일의 휴무가 주어지지만 주말근무는 필수다. 시급은 5천원 수준이며 4대 보험과 중식 및 간식이 제공된다. 신청서 접수는 반명함 사진을 지참하여 직접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호텔신라에 방문하거나,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접수 마감일은 이달 31일이다.

디자인 소품 유통 전문 회사 (주)1300K에서는 물류센터에서 근무할 남자 아르바이트생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주요 업무는 센터 내 물건 포장과 입출고 처리 등 물류 보조자 역할이다. 고졸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군필자 중 23세 ∼28세 남성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 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반드시 함께 제출해야 한다. 시간당 급여는 4천원이며 중식과 초과 근무시 별도 수당을 지급한다. 지원서 제출은 당사 홈페이지(www.1300k.com) 또는 이메일(k_yang@1300k.com)을 이용하면 된다.

현대아이파크백화점에서는 매장 안내사원과 외국어 안내 사원을 모집한다. 각 부문 모두 19세 ∼ 30세의 여성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력의 제한은 없다. 동종 업종 유경험자, 6개월 이상 장기 근무가 가능자는 우대 채용할 방침이다. 외국어 안내사원의 경우 영어회화 가능만 지원가능하며, 면접 시 영어 프리토킹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급여는 일반 안내사원은 125만원, 외국어 안내사원은 180만원을 기본급으로 한다. 이외에 근무 기간 중 식대 및 근속수당, 주 1회 휴무 등의 복리후생이 주어질 방침이다. 근무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 직접 방문하거나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www.kicm.re.kr) 인천지원이 시험 및 검사를 보조할 인력을 상시 모집 중에 있다.
시험실에서 콘크리트 분야의 시험을 보조할 군필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20세 이상 27세 이하의 남성만 지원할 수 있다. 하루 8시간 주 5일 근무 가능자여야 하며, 월 1백만 원의 급여가 지급된다.
지원 방법은 인천시 남동구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으로 우편접수하거나 담당자에게 이메일(balgrae@kicm.re.kr)로 지원하면 된다.

<자료: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www.albamon.com) 제공>

/yscho@fnnews.com 조용성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