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오늘의 채용정보] 현대기아자동차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3.03 13:13

수정 2014.11.07 11:55

현대기아자동차는 해외우수인력을 두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00명), 기획마케팅(00명), 생산개발(00명) 등이다. 지원 자격요건은 신입직은 △해외정규대학 석, 박사 학위 취득자 및 올해 학위 취득 예정자 △국내와 외국에 소재한 정규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중 관련 분야에서 2년 이상 일해 본 경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또 경력직은 △중국 명문대학 석, 박사학위 취득자나 취득 예정(08년 8월 이내)인 한국인 유학생 △국내와 외국에 위치한 정규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중 중국 마케팅 사업 관련 업무를 2년 이상 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원서 접수 마감일은 3월 11일이며,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서 제출하면 된다.

LG히다찌는 회계와 자금업무를 담당할 신입인력 모집 원서 접수를 3월 10일 까지 진행한다.
상경계열(경영학 또는 회계학) 전공자로 회계 및 재무관리 학점 이수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회계, 세무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일본어 가능자, 토익, JPT 600점 이상자는 우대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lghitachi.co.kr)를 통해서 받는다.

쌍용자동차는 자동차 영업직 분야에서 일할 신규인력을 세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고졸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사람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원서 접수 마감일은 9일이며, 지원서는 인터넷(www.smotor.com)이나 우편접수(135-090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53번지 성일빌딩 3층 쌍용자동차 영업인력지원센터)로 받는다.

(주)엘드는 경력직 신규인력을 두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건축, 조경, 토목, IT, 개발, 해외사업관리, 주택연구, 관광레저 등이다. 각 부문 관련 학과 전공자나 경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외국어 능통자와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www.ield.co.kr)나 이메일(manpower@ield.co.kr)로 접수하면 된다. 원서 접수 마감일은 오는 7일이다. (주)동승통상은 프로모션, 홍보, 스포츠마케팅을 담당할 인턴사원을 한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4년제 대졸자나 졸업예정자로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 사람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원서 접수 마감일은 오는 9일이며, 지원서는 잡코리아를 통한 온라인접수나, 이메일(phjung@yonex.co.kr)로 제출하면 된다.

프라임개발(주) 한류우드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테마파크개발본부 △UEC개발본부 △경영관리본부 등이며 각 부문별로 두 자릿수 규모로 인력을 충원한다. 대졸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남녀 중, 모집직무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인자, 외국어 능통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지원서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primenet.co.kr)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은 3월 10일까지다. 지원시 본인이 지원하는 직군과, 직무를 반드시 명확히 기재해야 한다.

인우공영(주)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상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 영업, 관리 등이며 지원자격 요건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자, 모집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당업무 유경험자 등이다. 지원희망자는 당사규정 양식에 맞춰 작성한 지원서와, 보유 자격증 사본을 이메일(inwoo9@kornet.net)로 제출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잡코리아 채용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미래텔레콤(주)가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도매영업 △개통전산 △매장 CS △영업관리 등이며 총 두 자릿수 규모로 인력을 채용한다. 지원자격 요건에 학력 및 성별의 제한은 없으나 연령은 20세∼33세로 제한한다. 지원서는 이메일(key7499@nate.com)로 제출하면 된다.

화남전자(주)가 신입 및 경력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H/W개발과 기구개발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중, 경력 연구원은 해당분야 3년 이상 종사자만 지원가능하며, 이번 모집에 성별 및 연령의 제한은 없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우편(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조읍리 557번지 화남전자주식회사 부설연구소 연구관리팀)접수 또는 이메일(gs_hong@whanam.net)접수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주)엠페이지가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VM플랫폼 개발 △웹프로그램 개발 △WIPI 플랫폼 컨설팅 및 SQA △병역특례 전문요원 등이다.
병역특례 요원은 이공계열 석사학위자 또는 2008년 2월 학위 수여자만 지원가능하며 WIPI 플랫폼 컨설팅 지원 희망자는 학사학위 이상자 중 해당직무 관련 지식보유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그 외 직무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해당직무 관련 업무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오는 7일까지 이메일(recruit@m-page.c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료제공 잡코리아(www.jobkorea.co.kr)>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