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아르바이트정보] 시에스텍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6.24 16:15

수정 2014.11.07 01:08

아이앤씨엠이 KTF 기지국 운용팀에서 근무할 남자 사원을 모집한다. 고객 상담 및 휴대폰 점검, 기지국 관리 점검 등을 담당할 21세 이상 30세 이하의 고졸 이상 남성을 찾고 있다. 근무지는 구로/수원/안산 등 3개 센터로서 총 5명의 인원을 모집한다. 근무 중 급여는 월 99만 5천원의 기본급에 기타 수당이 지급되며, 업무용 휴대폰과 4대 보험 혜택, 경조사비, 50만원 상당의 선택적 복리후생이 주어진다. 지원서는 알바몬 상세공고 페이지에서 소정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해야 하며, 오는 25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egosro@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시에스텍(주)는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AS접수 사원을 모집한다.
주요 담당 업무는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의 응대와 고장 제품 전산 접수, 서비스 기사 일정 관리 등이며 주6일제로 근무한다. 급여는 월 100만원이 지급되며, 연장근무 및 토요일 근무시 별도의 수당이 지급된다. 지원 자격은 고졸 이상 학력을 갖춘 28세 이상 성인 여성에게만 주어진다. 지원서는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4655978@hanmail.net)로 접수한다.

하나로텔레콤 광화문센터에서는 요금 문의 및 서비스 이용 안내 등 인바운드 업무를 담당할 고객상담원을 모집한다. 39세 이하의 고졸 이상 학력자로서 PC사용이 능숙한 자를 모집하며, 고객상담 업무 경력자는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월 108만원의 고정급과 각종 수당 및 인센티브가 지급되며, 4대 보험 및 경조비, 명절 선물 등이 주어진다. 또한 관리자 양성과정을 개설해 두고 내부 승진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지원서는 오는 27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또는 이메일(hanaro@leema.co.kr)로 제출하면 된다.

빌리브넷(주)가 한국전자금융의 현금호송 요원을 채용한다. 현금지급기의 현금입출금 및 현금호송 차량 운행을 담당할 자로 20세부터 29세까지의 남성을 모집 중에 있다. 지원자는 반드시 군필자로서 운전면호 1종 이상자로 운전면허 취득 이후 3년 이상 경과한 자라야 한다.
특히 신용 및 신원 상의 문제가 없어야 하며, 경찰 기록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지원할 수 없다. 근무시 급여는 월 115만원이 지급되며, 4대 보험 및 경조사비 지원, 직업 훈련 기회 등이 복리후생으로 주어진다.
지원서는 이달 말일까지 알바몬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및 이메일(esshim@believenet.co.kr)로 접수한다.

<자료: 아르바이트 No1. 알바몬(www.albamon.com) 제공>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