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알라딘커뮤니케이션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7.09 14:31

수정 2014.11.07 00:09

인터넷 서점인 (주)알라딘커뮤니케이션이 신규인력을 뽑는다. 신규인력 채용분야는 △법인영업 △도서MD △웹디자인 등이다. 전문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남녀 중, 웹디자인 부문 지원희망자는 업무경력 3년 이상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부문은 직무관련 지식 및 기술을 보유한 남녀는 경력 유무의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3일까지 이메일(recruit@aladdin.co.kr)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주)하이덴하인이 각 부문별 신규인력 모집 원서접수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상세모집 분야는 △기술영업 △NC서비스 기술영업 △영업지원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37세 이하의 남녀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영어 또는 독일어 사용 가능자는 채용 시 우대할 방침이다. 지원희망자는 당사 규정양식에 맞춰 작성한 지원서를 이메일(jmyoon@heidenhain.co.kr)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 확정 시, 직무에 따라 근무지는 서울과 경상남도 창원으로 나뉜다.

라미드에이치엠(주)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신규인력 채용부문은 △골프장 건설부문(조경시공/시설관리/공무/건축시공/경리/자재관리 및 구매)과 △호텔부문(경리 및 심사/교육/품질관리/전산 및 웹기획/객실관리)으로 나뉜다. 각 부문 지원가능 공통 자격 요건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자며, 그 외 각 직무별로 요구하는 자격증 보유사항 및 기타 자격사항이 틀림으로 이는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여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이메일(human@ramid.co.kr)로 받고 있으며, 입사지원서는 반드시 당사 양식에 맞춰 작성한 것만 제출해야 한다.

수입주방가구 판매 기업인 (주)엑스원이 각 부문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상세 모집분야는 △가구영업 △임원차량 기사 △헬스케어 등이다. 임원차량 기사 지원자는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춘 35∼40세의 남녀여야 하며, 그 외 부문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해당업무 경력이 있는 남녀는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 방법은 이메일(jjang69@exone.co.kr)만 이용 가능하며, 원서접수 모집 마감일은 7월 14일이다.

태양에너지 사업 전문 기업인 SolarWorld Korea가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상세 모집부문은 △자재관리 △공급관리 △회계 △비서 △IT △법무 △생산관리 △품질관리 등이며, 채용규모는 총 두 자릿수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영어사용 가능자, 업무경력 3년 이상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2일까지 이메일(Lisa.biswanger@solarworld-korea.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