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르노삼성차, SM7 출시 본격 마케팅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8.18 14:54

수정 2014.11.05 14:00

르노삼성자동차는 올 뉴 SM7의 본격적인 출시를 맞아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일단 르노삼성차는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21일까지 올 뉴 SM7차량 전시 및 시승행사를 가진다고 18일 밝혔다.

또 올 뉴 SM7의 공식 출시와 때를 같이해 국내 최초로 참여자가 직접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 선택에 따라 영화의 결말이 다르게 전개 되는 소셜 네트워크 인터렉티브 무비 ‘비욘더 무비 이프’도 공개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naultsamsungM)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비욘더 무비 이프’는 국내 최초 인터렉티브 무비로 참여자가 주인공이 돼 스토리를 선택하는 대로 결말이 달라지는 영화이다.

전시와 이벤트 행사 외에도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라는 기존의 SM7 고객들을 위한 소모품 무상교환 및 무상 픽업, 배송 서비스, 무료 렌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의 혜택기간 및 횟수를 연장한 ‘올 뉴 SM7 퍼펙트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올 뉴 SM7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올 들어 처음 선보인 신차로써, 올 하반기 판매신장을 이끌 모델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전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주요한 커뮤니케이션 툴로 각광 받고 있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올 뉴 SM7 출시전인 지난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명동, 부산 센텀시티 에서 프리미엄 쇼케이스 행사를 가졌으며, 대전, 대구, 광주, 서울 잠실에서는 차량전시 및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를 가진바 있다.

/pride@fnnews.com 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