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가연웨딩, ‘더 특별한 웨딩’ 이벤트 열어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8.14 11:02

수정 2013.08.14 11:02

가연웨딩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더 특별한 Wedding'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23~25일까지 3일 동안 열리는 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계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연웨딩에 방문해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 '데이트스냅 무료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는 웨딩 촬영 시 스튜디오 촬영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데이트 모습들을 담은 '데이트스냅' 사진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가연웨딩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계약고객에게 약 40만원 상당의 데이트스냅 촬영 서비스를 무료로 펼친다. 또 아름다운 데이트 사진과 동영상을 간직할 수 있는 CD, 포토 인화 서비스, 고급 포토박스 세트를 준다.
데이트스냅 촬영은 2시간 동안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야외 촬영으로 진행된다. 올림픽공원, 가로수길, 삼청동 코스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방문 상담자 전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티파니 스타일 목걸이 혹은 천연 진주 귀걸이를 선물해준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분한 느낌의 액세서리로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가연웨딩에서는 웨딩패키지 계약고객 전원에게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는 가연웨딩에 문의 후 고객의 휴대폰으로 발송되는 모바일 초대권을 지참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연웨딩에 방문하면 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