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좋은상조, Vvip 장례식 TF팀 본격 가동 시작

이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8.21 10:00

수정 2013.08.20 17:19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최고의 행사만족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가정의례 전문기업 좋은상조㈜(회장 김호철)가 지난 16일 좋은상조그룹 연수원에서 Vvip 전문 장례, 의전 서비스 TASK FORCE TEAM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그 서비스 시작을 알렸다.

정치, 경제, 사회 분야에서 공헌한 Vvip 장례식의 경우 규모가 크고, 사회 구성원들이 모이는 장은 물론 고인을 추모하는 애도의 장이 되므로 그 어떤 장례행사보다 숙련된 장례 서비스 전문가들의 참여가 요구된다.

이번에 선발된 Vvip 장례식 TF팀은 좋은상조 전국 지점에서 100:1 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장례지도사, 상가예절관리사 및 상가전문 도우미들로 특별 조직되었다.

이들은 앞으로 좋은상조의 Vvip TF팀이 진행하게 될 장례식에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행사 기획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TF팀 출범에 앞서 좋은상조는 Vvip 의전본부를 구성하고 학계, 업계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전문적이고 격조 높은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는 평가다.

한편 좋은상조는 특허 받은 종교별 한지궁중대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상조서비스 개선을 위해 앞장서 왔으며,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토탈웨딩, 칠순, 관광, 돌 행사를 치르는 대한민국 대표 행사전문 기업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