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락앤락, 써포터즈 오픈10주년 기념 이벤트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2.04 08:57

수정 2012.12.04 08:57

락앤락은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 (www.bethe1.co.kr)'가 올해로 오픈 1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대대적인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2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내 최대 여성 전용 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가 2002년 12월 20일 오픈 후, 올해로 10주년을 맞이 한 것.

이벤트 참여방법은 락앤락 써포터즈 온라인 홈페이지(www.bethe1.co.kr) 내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서 '나에게 써포터즈란?'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장 좋은 사연을 선정하여 아이패드 미니, 락앤락의 수납가구 스토리퍼니처, 백화점 상품권, 락앤락몰 할인쿠폰 등 10가지 선물을 총 122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응모수에 따라 기부금액을 결정하고 그 금액만큼 세계 최대 규모의 아동 구호 비정부기구(NGO)인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락앤락 제품 및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들이 함께 만든 사랑의 도시락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락앤락 써포터즈 10주년을 기념하여 회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직접 올려준 사진으로 제작된 월페이퍼를 무료로 배포하고 100여명을 선정하여 '락앤락 써포터즈 친환경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락앤락 써포터즈는 지난 10년간 여성들에게 각종 봉사활동 및 아카데미 등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해오며, 국내 최대 여성전용 커뮤니티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락앤락 써포터즈를 통해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안, 주부뿐만이 아닌 모든 여성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