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핸디소프트, 숭실대에 핸디BPM 무상공급

김관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6.22 17:17

수정 2010.06.22 17:11

핸디소프트는 지난 21일 숭실대학교 공과대학과 BPM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핸디 BPM 무상공급 및 BPM 교육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자사의 BPM 솔루션인 핸디 BPM을 숭실대학교 공과대학에 매 3년동안 제품 라이선스를 갱신해 무상 제공한다. 또 숭실대학교는 핸디 BPM을 수업 및 연구과제 도구로 사용하고 제품의 라이선스 계약기간 동안 BPM 교육 교재를 매년 업데이트 해 핸디소프트에 제공하게 된다.

이로써 핸디소프트는 숭실대학교로부터 수준높은 BPM 교안을 주기적으로 제공받게 돼 BPM 교육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확보하게 됐다.
핸디소프트는 이를 협력사와 대외 교육을 위한 주 교재로 활용해 BPM 전문인력 양성에 활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숭실대학교는 핸디소프트의 우수한 제품으로 BPM을 학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산업현장에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다루게 돼 BPM 이해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핸디소프트 윤문섭 대표는 “숭실대와의 양해각서 체결이 산학협력의 좋은 모델이 돼 향후 당사의 BPM 관련 사업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kwkim@fnnews.com김관웅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