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식욕억제, 요요 없고 체질개선까지 가능한 다이어트방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7.16 11:32

수정 2010.07.16 11:12

천연한방 다이어트

노출의계절이 다가 오면서 비만여성과 출산후 여성들이 몸매을 가꾸고 살을 빼기 위해 굶거나, 또 단백질다이어트 허브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 등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트방법으로 무리하게 살을 빼고 있다.

몸매를 훤히 드러내야 하는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 비만여성들은 다이어트식품을 섭취하거나, 다이어트운동을 통해 자신의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빼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하체비만이나 복부비만, 초고도비만 여성들은 더위에 모든 일이 귀찮아지고 매일같이 스트레스에 시달리면서 다이어트 결심을 곧바로 포기하게 된다.

특히 다이어트 한다고 무리하게 뛰거나, 심한 웨이트 운동을 하다가 피로물질만 쌓이고 오히려 체중증가의 역효과도 발생한다. 때문에 힘들고 오래 걸리는 운동보다는 쉽고 빠르게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이 절실하다. 또 굶거나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이는 다이어트식이요법을 하지 않는 즉 “건강하게 먹고 빼는 다이어트”, 또 "비만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해 굶지도 않고 요요현상도 없으며 비만체질개선까지 가능한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으로 천연한방 다이어트(일명 해독다이어트, 또는 디톡스다이어트)가 뱃살빼는방법, 종아리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등 부위별 살빼는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살빼기 프로그램(http://48size.com/ad/hanbiysy/5858.asp?gu=fncpa82)은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통해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저하시켜 감량 효과가 클 뿐만 아니라 체지방 분해 속도 자체를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킨다.

현재 한비원 한방해독다이어트는 뱃살 얼굴살 종아리살 옆구리살 빼기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간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일주일다이어트인 ‘7일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다이어트인 ‘한방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이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한방해독다이어트 관계자는 "성공한 다이어트 사례를 통해 알 수 있는 건 무엇보다 자신에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해야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고 조언했다.

문의 080-598-5858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