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소니, 홈 시네마 프로젝터 VPL-HW40ES 출시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25 11:10

수정 2014.04.25 11:10

소니 VPL-HW40ES
소니 VPL-HW40ES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풀 HD 3D 홈 씨네마 프로젝터 'VPL-HW40ES'를 내달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니는 미국 내 프로젝터 제품 리뷰 사이트 '프로젝터 리뷰 닷컴'에서 인기제품(HOT PRODUCT)로 선정되며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VPL-HW55ES에 이어, VPL-HW40ES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풀 HD 홈 씨어터 프로젝터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

VPL-HW40ES는 소니의 고사양 디지털 씨네마 프로젝터에 탑재된 SXRD 패널이 적용되어 가정에서도 큰 화면으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2D 및 3D 영상에 있어서 선명한 색감과 뛰어난 디테일 및 명암 표현이 특징으로, 사용자는 액션 스릴러부터 드라마/다큐멘터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762㎝(300인치)의 대형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VPL-HW40ES는 영상이 디스크에 저장될 때 저하되는 색감과 질감을 복구할 수 있도록 리얼리티 크리에이션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프로젝터로 출력하는 이미지를 원본 마스터 화질에 가깝게 재현하여 보다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최신 광학 엔진이 적용되어 채광이 드는 실내에서도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1700 안시루멘의 강력한 밝기를 구현한다.
더불어, 브라이트 씨네마(Bright Cinema)와 브라이트 TV(Bright TV) 기능으로 3D 시청 시 화면 밝기 출력을 높여 밝기 저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향상된 3D 이미지 성능으로 가정에서도 거실 등의 넓은 공간에서 대형 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