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위메프, 도서-교육 성장세..북캉스 기획전 등 행사 다양

김학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13 08:50

수정 2014.10.24 11:42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도서·교육 카테고리 성장률이 1년만에 세자리수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오픈한 도서·교육 카테고리는 도서상품의 최대 비수기인 여름 휴가철에도 '북캉스 기획전' 등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단일 기획전 최초로 20만권이상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내생에 꼭 한번은 읽어봐야 할 책 모음전' 이다. '소통의 기술', '부자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맹자' 등 약 80여권으로 자기 계발서, 소설, 명상록 등 다양한 장르의 책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영어 관련 교육 상품도 준비돼 있다. 상반기 위메프 최고 매출을 달성한 '시원스쿨 종합 풀 패키지', 유아들의 교육을 도와줄 '엄마표 영어 동화', '리틀천재 돌잡이 수학, 한글, 영어' 등 연령대별 상품과 출판사별 브랜드관, 코믹스, DVD음반, 여행서적 등 세부적인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다.


한편,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도서·교육 카테고리 습격사건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해커스 기초영어 인강 종합패키지' 와 여름 휴가시즌 찍은 소중한 사진들을 인화할 수 있는 '스냅스 사진인화권'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송두연 위메프 도서·교육팀장은 "첫 돌을 맞은 도서ㆍ교육 카테고리가 이만큼 성장하기 까지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이 결정적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임은 물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도서ㆍ교육 상품을 갖추겠다"고 말했다.

위메프, 도서-교육 성장세..북캉스 기획전 등 행사 다양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