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시터스, 14일부터 루센 UCC광고 공모전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04.10 15:48

수정 2014.11.07 09:07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체인 시터스는 14일부터 3개월간 ‘루센 UCC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루센UCC 광고 공모전’은 ‘루센’의 슬로건인 “세상을 내비게이션하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영상, 사진, MP3 파일로 광고를 제작해 이벤트 웹사이트에 올리면 매월 추천 수가 많은 광고를 선정, 아이팟 터치, 닌텐도DS,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종료 시, 전체 광고 제작물을 추천 수와 내부 심사로 평가하여 총 5명에게 상금 450만원을 지급한다.


시터스의 김준환 부사장은 “이번 ‘루센 UCC 광고공모전’은 누구나 쉽게 참여하여 ‘루센’의 새로운 광고 컨셉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루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 높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소비자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오는 14일부터 네이버, 다음, 곰TV, 판도라, 다나와 등에서 ‘루센 UCC 광고공모전’ 동영상 광고를 시작한다.


또한 루센의 이벤트 웹사이트(www.rousenad.co.kr)에서는 ‘UCC 광고공모전’ 외에도 ‘루센’을 탑재하고 있는 택시내부의 ‘루센’ 스티커를 찍어서 올리는 ‘브랜드택시 이벤트’, 여행지 추천 이벤트, 미니퀴즈와 같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다양한 이벤트에 동시에 응모할 수 있다.

/win5858@fnnews.com김성원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