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NBA 스트리트 온라인, 신규 모드 업데이트

백인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4.21 17:16

수정 2009.04.21 17:09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NBA 스트리트 온라인’에서 신규 모드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모드는 3명의 유저가 한 팀이 되어 AI(인공지능) NBA팀과 경기를 펼쳐 승리하는 방식이다. AI 난이도가 보다 세분화 되어 대전을 통한 유저간 팀워크를 연마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이를 통해 향상된 팀 대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08-09시즌 올스타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선수카드와 포지션별 선수카드 등이 대거 추가되고 다양한 의상아이템도 업데이트 된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는 ‘데니스 로드맨’, ‘션 앨리엇’, ‘스티브 커’ 등 전설의 NBA 선수 3명도 추가 업데이트되어 NBA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바스켓카운트21’ 이벤트는 매일 아이템 할인쿠폰과 7일 마다 게임머니(1만 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써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추가로 아이템샵 이용실적에 따라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nbastree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