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Pulse Comes to You 2009’ 개최
기사입력 2009-05-13 10:06기사수정 2009-05-13 10:07
한국IBM은 오는 26일서울 프라자 호텔 다이아몬드/루비홀에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IT 운영 및 관리의 최적화 방안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Pulse Comes to You 2009’ 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IBM 소프트웨어 그룹(SWG) 윤종기 전무가 참석해 환영사를 전달하며 한국 IDC 장순열 이사가 올해 인프라 관리 솔루션 및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의 동향과 향후 트렌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IBM 블루 클라우드 전략 및 포트폴리오 소개 ▲ ITSM 기반의 IT 운영 효율화 전략 등 최신 IT 현안에 관한 발표가 이어진다.

특히 한국 소프트웨어 솔루션 연구소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저변 확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IT 인프라 운영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kmh@fnnews.com김문호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서태지, 역삼동 산후조리원서 딸 안고 ‘종횡무진’

    가수 서태지 이은성 부부가 신비주의를 벗었다. 최근 딸을 얻은 서태지 이은성 부부가 서울 역삼동에 있는 산후조리원에 들어갔다고 29일 한 매체가 보도했다. 두 사람을 목격한 A씨는 서태지가 산후조리원까지 동행했다며 손에는 아내 이은성에게 줄 꽃다발까지 들려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반입금지 품목이어서 꽃은 전달하지 못했다고 한다. 서태지는 딸을 품에 안고 병원과 조리원을 종횡무진했다는 후문이다. 과거 대중 앞에 나서지 않던 것에 비하면 사뭇 달라진 모습이다.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린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지난 27일 1년 2개월 …

  • 기성용 재계약 연봉 30억 ‘훌쩍’

    기성용 스완지 재계약 소식이 전해졌다.28일(한국시간) 스완지시티는 구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기성용과 4년 재계약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다.기성용은 2019년 스완지 시티에 남아 활약을 펼치게 됐다.스완지는 기성용의 정확한 연봉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영국언론은 최근 “애스턴빌라가 600만 파운드(약 104억 원)을 상회하는 금액을 스완지시티에 제시하고있다”고 보도했다.현재 기성용의 스완지시티 연봉은 30억 원 수준으로 알려져있으며, 이에 기성용 스완지 재계약 연봉은 30억 원을 뛰어넘는 액수로 추측되고있다.한편, 기성용 스완…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