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Pulse Comes to You 2009’ 개최
기사입력 2009-05-13 10:06기사수정 2009-05-13 10:07
한국IBM은 오는 26일서울 프라자 호텔 다이아몬드/루비홀에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IT 운영 및 관리의 최적화 방안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Pulse Comes to You 2009’ 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에서는 IBM 소프트웨어 그룹(SWG) 윤종기 전무가 참석해 환영사를 전달하며 한국 IDC 장순열 이사가 올해 인프라 관리 솔루션 및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의 동향과 향후 트렌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IBM 블루 클라우드 전략 및 포트폴리오 소개 ▲ ITSM 기반의 IT 운영 효율화 전략 등 최신 IT 현안에 관한 발표가 이어진다.

특히 한국 소프트웨어 솔루션 연구소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저변 확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IT 인프라 운영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kmh@fnnews.com김문호기자


투데이 포커스

‘3개월간 오피스텔 함께 은신‘ 유대균·박수경은 무슨 사이?
“알츠하이머 예방법, 춤추는 것이 최고”

연예·스포츠

  •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국적불명 막춤에 멤버들 ‘포복절도’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가 막춤의 진수를 보여줬다.2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김윤의 작가가 국적을 알 수 없는 댄스로 멤버들의 웃음보를 터뜨린 장면이 그려졌다.이날 수줍게 등장한 김윤의 작가는 조용한 성격으로 유명한 스태프였다. 그런 그녀였기에 멤버들은 김윤의 작가가 춤을 춘다는 것이 상상이 가지 않았다.하지만 음악이 나오자 김윤의 작가는 무표정한 얼굴로 멤버들을 응시하더니 이내 준비해 온 춤들을 추기 시작했다. 미쓰에이와 카라의 춤으로 몸 풀기를 한 김윤의 작가는 샤이니의 ‘셜록’…

  • 모가 중학교 야구부 해체 위기, 새 교장 야구부 학생 쫓아내고 해체 추진

    ▲ 사진: 방송 캡처모가 중학교모가 중학교 야구부가 해체 위기에 놓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5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모가중학교 야구부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한 때 전교생 58명으로 폐교 위기에 처했던 모가중학교는 창단 7개월 만에 지역야구대회 우승을 거머쥔 야구부 덕분에 전교생이 120명으로 늘어났고, 야구부원도 28명으로 늘어났다.그러나 지난해 봄 부임한 교장선생님은 부임 직후 야구부 지원을 약속했지만 얼마 후 야구부 숙소가 불법이라며 숙소 생활을 하던 학생들을 쫓아냈고 야구부 해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