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다음‘마이피플’, 대학생에게 무료 프린팅 후원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3.31 12:26

수정 2014.11.06 23:11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대학생 벤처기업인 애드투페이퍼와 함께 ‘마이피플’을 통해 대학생 5000명에게 무료 프린팅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후원 출력 이벤트 페이지에서 애드투페이퍼 회원가입 후 다음 마이피플을 통해 애드투페이퍼 운영자의 마이피플 계정으로 승인 신청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애드투페이퍼에 회원가입 하면 주당 20장을 무료로 출력을 할 수 있고, 다음 마이피플에 승인 신청까지 하면 주당 총 30장까지 무료 프린팅이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1년에 1560장을 무료로 프린트할 수 있다.

애드투페이퍼는 대학교 학생들에게 무료로 프린팅을 하게하는 대신 광고주의 여백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이다.

애드투페이퍼는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 복사실의 무료 출력존에서 이용 가능하다.


다음 금동우 모바일서비스전략팀장은 “끝도 없이 오르는 대학 등록금이 큰 부담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무료 출력 이벤트로 프린트 사용이 많은 대학생들의 출력 비용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 ‘마이피플’은 지난해 6월 출시됐으며, 현재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PC웹, 모바일웹 등 다양한 환경에서 무료문자는 물론 무료통화, 그룹대화, 음성쪽지, 장소공유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가입자수가 3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