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아임IN핫스팟 다운로드 받고 경품도 챙기세요”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5.19 10:13

수정 2014.11.06 18:27

포털 파란을 운영하는 KTH는 자사의 뜨는 음식점 정보 제공 앱 ‘아임IN핫스팟’의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선 ‘아임IN핫스팟’ 앱 ‘공지사항’을 통해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방문, 응모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아임IN핫스팟’ 앱은 공식 블로그(http://blog.paran.com/iminhotspot)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미 앱을 설치한 이용자의 경우도 앱 실행 후 동일한 과정을 거쳐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KTH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과 태양열 충전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이번 달 18일부터 6월 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0일 ‘아임IN핫스팟’ 앱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KTH 정낙정 아임IN핫스팟 PM은 “이달 초 출시된 ‘아임IN핫스팟’ 안드로이드 버전 앱이 출시 보름만에 안드로이드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아임IN핫스팟’의 신뢰성 높은 정보를 접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기자

fnSurvey